〃 리뷰/〃 제품 리뷰

lush 러쉬 탈모방지 샴푸 뉴 샴푸바

백장미꽃 2018. 3. 21. 2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모발의 건강상태가 안좋아서 예전에 리스킨 제품을 사용한적이 있습니다. 물론 그제품은 탈모방지로 나온제품이며 사용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일반샴푸보다 좋긴하지만 많은 효과?가 있거나 그렇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의견이니 테클은 사양 부탁드리며 이번에 러쉬뉴 샴푸바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뉴 샴푸바


일단 이브랜드 자체도 이번에 처음알았으면 정보를 찾아보고자 해도 해당정보가 없어서 구매시 고민을좀 하였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편이 아니라서.. 조금 망설이긴했지만 그래도 탈모와 모발건강에 관해서 나쁘지 않은것같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택배비까지 2만원가량 들었네요 그리고 차후 2~3주정도 후에 이제품에 대하여 다시한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는 러쉬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였으며 오프라인으로도 매장들이 많이 있는것같습니다. 오프라인으로도 구매하시면 될것같습니다. 


55g의 무게로 아주 작습니다. 비누의 크기정도이며 인터넷에서 찾아본 결과로는 약 3주에서 1달정도 사용할수 있는 분량이라고 하니 한번 사용해보고 차후에 한번 더적도록 하겠습니다.



▲ 좀전에 이걸로 머리를 감아보고 글을 적는중인데 거품은 상당히 잘납니다. 두세번만 머리에 문지르면 거품은 금방나오며 광고카피에 두피를 건강하게하며 빛나는 윤기를 선서 한다는데 기대를 조금 하게되네요



▲ 그런데 오늘이 음.. 3월21일인데 작년 말일날 생산한 제품이네요 국내생산이 아닌제품이니 뭐 이정도야..







▲ 가장중요한건 이제품이 과연 홈페이지에 적혀져있는 수많은 댓글들처럼 탈모에 효과가 있으며 모발이 굵어지면서 풍성해지는지 정말 궁금하며 샴푸의 효능 효과에 대하여 1도모르는 저로서는 단순히 내가써본 결과만 취급을 합니다. 차후에 약 1개월후 꼭 한번 이샴푸에 대하여 글을한번 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