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IT제품리뷰

LED키보드 마우스 저가셋트 COX CKM 500

by 백장미꽃 2018.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쓴.. 약.. 5년?간 사용한 키보드의 고장으로 버리고 드디어!! 아주 저렴한 저가 제품인 LED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하고 느낀건데.. 와.. 키보드 많이 발전했다는 부분이 느껴집니다.


CKM500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약 17500원정도하며 택배비용까지 2만원가량 지불했습니다. 이전에 워낙 고물을 사용중이여서 그런지 이번제품을보니 개인적으로는 아주까진 아니지만 나름쓸만했습니다.






구매후 칼배송으로온 제품입니다.어떻게보면 마우스와 셋트여서 끼워팔기의 부분으로 느낄수도 있는데 반대로 생각하면 마우스와함께 셋트로 저렴하게 구매한제품이기도 합니다.



▲ BOX에 PC방 스티커가 있는걸로봐선 겜방에서 아마 많이 구매하는것으로 보입니다.







▲ 이전에 플라스틱을 사용했어서 그런지 이번에 구매한제품은 알류미늄이라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키보드가 흔들리지는 않음.



▲ 키보드의 외면에 칸막이 같은 부분이 없어서 청소하기는 상당히 용의합니다. 아래로 털면 기본적인 먼지들은 다털릴듯합니다.



▲ 높이 조절은 2단계



▲ 미끄럼 방지 고무 부분이 있어서 무게때문도 있고 고무부분도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 그리고 셋트로 같이 구매된 마우스 상당히 사이버틱하죠? 실제로 보면 생긴것도 상당히 사이버틱 합니다.



▲ 엄지부분이 왼쪽엔 버튼2개가 위치하고 있으며 마우스의 전체버튼은 총6개 입니다.







▲ 개인적으로 휠부분은 좀.. 이렇게 하는것보단 그냥 단색으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디자인적으로도 그렇고 휠돌리는 부분도 톱니바퀴 돌아가는 느낌?그렇게 들곤합니다.


참고로 상단부분의 버튼을 누르게되면 DPI를 4단계로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굳이 마우스 설정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 그립갑은 나쁘진 않은데 제가 손이좀 작은편이라 남성분들은 상관없겠지만 여성분들에겐 좀큰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희 좌측의 마우스 누를때 손작은 사람들에겐 조금 버겁습니다.





▲ 키보드의 LED 모습입니다. 끄거나 킬수를 있으며 색상의 종류 또는 끄거나 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배치중에 불편했던건 개인적으로 특수문자를 많이 사용하는데 "한자"버튼이 우측의 Ctrl 버튼으로 되어있어서 이부분은 불편하더군요






▲ 개인적으로는 현재까진 만족합니다. 물론 앞으로 고장만 안난다면 말이죠..  저렴하다고 무조건적으로 나쁘게 볼건아니고 뭐.. 저렴한가격에 이정도면 쓸만하다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물론 키보드 부분의 눌루는 감각은 고급키보드보단 덜합니다.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라면 쓸만한것 같습니다. 덕분에 배틀그라운드를 더욱 잼나게 할수있을것같습니다. 



▲ 덤으로 LED 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