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스마트폰 삼각대와 셀카봉이 하나로 INTO vct-88

스마트폰 삼각대와 셀카봉이 하나로 INTO vct-88스마트폰 삼각대와 셀카봉이 하나로 INTO vct-88

Posted at 2018. 3. 10. 23:51 | Posted in 〃 리뷰/〃 IT제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셀카봉과, 삼각대를 동시에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론 셀카봉보단 삼각대 위주로 사용할려고 하는 제품입니다. 셀카를 잘찍진 않기때문에 아마 앞으로도 삼각대로 제품촬영이나 영상 촬영시 많이 애용할려고합니다.


INTO vct-88


해당제품은 온라인상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며 약 27000원 정도의 판매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삼각대의 스펙?이라고 하긴 그렇고 제품을 조금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무게 : 300g

길이 : 31.5cm - 134cm

각도 : 270도

최대 지지하중 : 1.2kg

높이조절 : 5단계

색상 : 블랙,핑크









▲ 제품의 사양은 구매하면 상단부분에 적혀져 있네요 포장을 뜯은제품은 블랙색상이며 핑크색상도 있으니 여성분들은 핑크색상을 구매하면 좋을듯합니다. 





▲ 박스를 풀게되면 2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 부분과 삼각대부분인데 들고 다닐수 있게 되어있어서 외부에 들고다니실때도 용의 할것으로 보입니다.



▲ 하단부분에 리모컨이 있으며 리모컨을 충전할수 있는  USB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USB는 마이크로 5핀이라 굳이저게 아니더라도 일반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셔도 될것같습니다.






▲ 하단부분에 리머컨을 탈부착할수 있으며 흔들리거나 그런부분은 없어서 분실의부분은 잘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분실할것같으면 고리부분에 끈?같은걸로 묶어놓으셔도 될듯함.



▲ 리모컨은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며 입력장치로 잡히게 됩니다. INTO로 잡힙니다.



▲ 하단부분에 삼각대의 다리부분을 조정후에 잠그는 부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휴대폰을 거치하는 부분은 다른제품과 조금 틀린건 스프링형식으로 당겨서 거치하고 당겨서 빼는 방식이 아닌 상단부분에 잠금장치를 통해 돌려서 맞추게 됩니다. 처음 거치를 할때는 시간이 걸릴수 있으나 이후 거치할때는 별다른 조정없이 그냥 휴대폰만 연결하거나 빼면 됩니다.








▲ 높이 조절은 5단계로 진행이 되며 단겨벌로 좌우 회전을 통해 잠금을 하게 됩니다. 각자 원하는 정도의 단계로  뽑으시고 잠금을 하시면 됩니다.



▲ 134cm가 이렇게 긴줄은 몰랐습니다 너무 길어서 뭐 이렇게 풀로 뽑을일은 없을것 같긴하지만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길어서 좀 놀람.





▲ 리머컨으로 조정을 할수가 있어서 삼각대로 거치후에 사진찍긴 좋을것같습니다. 





▲ 거치하는 부분은 스마트폰 거치뿐만이 아닌 UNC 1/4로 제작되어 DSLR 이나 일반 카메라등도 거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 리모컨은 계속 켜놓는게 아니라 사용할때만 켜면 되니 배터리가 빨리 달아서 재충전을 자주해야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 휴대폰이 거치되는 부분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휴대폰에 기스가 나거나 할일은 없습니다.  그러니 편하게 탈부착 하셔도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 전체적으로 삼각대외 셀카봉으로 사용하시기 용의하며 알류미늄으로 제작된제품이라 내구성과 무게의 부분을 많이 개선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 발달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는데 이정도의 가격대에 들고다니면서 사진찍기는 무리가 없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http://smartstore.naver.com/into/products/2482451588

▲ 해당 제품의 URL 입니다.





해당 제품은 SJ팩토리로 부터 무상제공받아 직접 사용후 느낀 부분입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