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LG G패드3 10.1 영국 무늬케이스

백장미꽃 2017. 12. 6. 2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정말 .. 많이 추워진것 같습니다. 집에 컴퓨터 그래픽카드도 고장나서 게임도 못하고 ㅠㅠ 나중에 올려야지 하면서 사진을 찍어두었던 Gpad3 10.1 케이스 리뷰? 뭐 리뷰까지는 아니고 상품평?정도로 생각하는글을 적을까합니다. 출근시간에 인터넷에서 고민고민 하면서 결제한 상품


Gpad3 10.1 케이스


구매했던곳의 링크를 올리려고 찾아 보았으나 내눈에 보이지 않는건지 못찾은것인지 링크는 못걸겠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9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케이스와 보호 필름은 서비스부분으로 딸려오는 상품입니다. 보호 필름을 붙일려고 보니 이미 LG에서 출고될때 붙어서 나온것인지 붙어있어서.. 좀당황했네요..








테블릿이 들어가는 부분은 하드케이스(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Gpad3 10.1 자체에 이미 거치대가 있기때문에 그부분은 뚤려있는 모습입니다.



▲ 테블릿케이스의 기본인 자석으로 되어있는부분은 당연하구요..  패드 자체에 거치대가 있어서 뒷부분은 뚤려있지만 일반적인 케이스처럼 앞부분을 접어서 거치대로 할수있습니다. 그또한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 이런식으로요.. 그런데 이렇게 하니 자석에 힘이 약하고 거치가 잘 풀려서 사용은 잘 안하게 됩니다. 약간?조심스럽게하면 거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 세모모양으로 접었을경우 자석의 힘이 약하거나 추가적인 잠금 부분이 없어서 잘풀립니다.



▲ 안쪽은 여느 테블릿 부분과 비슷합니다.



▲ 그리고 덮게 부분과 본체부분의 이음인데., 거의 모든 테블릿 케이스의 경우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특별하진 않으나 개인적으론 이런 방식은 조금 쓰다보면 위에부분의 손상이 큽니다. 뭔가를 하고자할때마다 열어야 하는 테블릿의 특성때문입니다.





▲ 빈티지 느낌의 케이스인데 케이스 디자인 자체는 내가 골랐지만 잘고른듯함.





▲ 1만원짜리 더 싼 제품도 있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확실히 좋긴하나.. 기능성 면에서는 아주 저가형 제품들과 비슷합니다. 저렴한 값에 쓸만한 제품이라면 구매해 볼만 합니다. Gpad3 10.1모델이 많이 판매된 제품은 아니다보니 구하고자 한다면 위의 케이스는 금방 구하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