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탈모방지 샴푸 리스킨 HAMOCELL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2주사용기

백장미꽃 2017. 8. 21.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원래는 탈모로 고민하시면서 탈모 관련 샴푸들일 너무 많아서 내가 이제품을 한달간 써보고 적으려고 했으나 약 2주간의 느낌을 그냥 적기로 했습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탈모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있으실듯 하며 여성분들또한 탈모가 있으신 분들은 걱정을좀 할리라고 보여집니다. 우선 이글은 제가 제돈주고 검색해서 구매후 사용한 느낀점 그대로입니다. 


탈모 방지 샴푸


탈모 방지 샴푸를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한방관련 방지 샴푸들이 있는것은 알고있엇지만 이제품이 인터넷에서 이름좀 날리고 있더군요 .. 그래서 구매해 봤습니다. 이전에는 도브 샴푸를 많이 썻는데 도브에서 이젠 내가 찾던 모델을 더이상 출시하지 않아 찾아 보게되었습니다.



리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으며 제가 구매할땐 1+1이여서 26000원인가에 2개 구매했느데 오늘들어가서 보니 행사는 종료되었네요 . 정확한 명칭은 HAMOCELL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 입니다. 





▲ 받아보니 300ml 라서 상당히 작습니다. 사진으로 볼때와는 체감이 딱옵니다. 물론 용량을 모르고 시킨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작아서 약간.. 놀랐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론 머리가 나게하는 방법은 머리카락을 심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그래서 이런 샴푸또한 머리가 풍성해진다기 보단, 빠지는 머리카락을 최소하 하고 머리카락이 조금 굵어지는? 정도의 느낌을 바랄 뿐입니다.



▲ 아침저녁으로 감는게 좋긴하나 귀찮이즘 때문에 2주간 하루에 1~2회 사용하였습니다. 물론 그중간에 머리를 조금 짧게 잘랐구요



▲ 개인적인 2주간 사용한 체감을 그대로 적자면 이전에 머리빠지는게 100%라고 가정하에 2주 사용한 느낌은 약.. 80%정도 빠지는 느낌입니다. 물론 아직 초반이라 그럴수도 있고 제 머리카락과 잘 맞거나 혹은 잘 안맞거나 해서 느끼는 느낌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느낌은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2주간의 느낌이지만 만약 약 2~3달 지속적으로 사용후 내가 "아,... 요제품 좋네" 느낀다면 그때 다시한번 적을 것입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것을 기대하면 안됩니다. 저또한 단시간에 많은 부분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HAMOCELL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 이제품을 사용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자그마한 정보정도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