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LG

LG GPad3 10.1 G패드 개봉기

백장미꽃 2017. 11. 28.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LG G pad3에대한 방대한 사진을 투척할까 합니다. 해당기기는 아는분께서 이용할일이 없다고 하셔서 얻었습니다. 그것도 공짜로.. 말이죠  지금 지패드4가 나오는 상태에서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테블릿을 원하던 한사람으로서 그냥 넘길수가 없어 많이~~~ 늦은 개봉기를 올립니다.


LG G pad3


해당제품음 10.1 인치 제품으로 LGV 755 LTE가 사용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저는 LTE는 사용하지 않고 게임이나 서핑 영상등으로 사용할 예정이여서 .. LTE는 그리 관심은 없습니다. 차후 다음 영상엔. 기기의 3D게임 재생 능력에대해 적을것입니다.  스펙을 아무리 적어봤자 이가격에 이정도의 성능이 돌아가는지 가장 테스트하기 좋은것중에 하나는 3D 게임이죠..


아마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사진은 정말 많은데 비슷한 사진이 많을겁니다. 원래 아이폰7으로 촬영했다가 맘에 안들어서 갤럭시 s6로 촬영했는데 뭐.. 비슷하네요.. 그런데 아이폰7의 카메라에 좀더 실망감을 느끼게 됩니다.







BOX 구성품은 아주 단조롭습니다. 아주 기본적인거 제품, 충전기, 메뉴얼,이 끝입니다. 뭐 더이상 필요하지도 않지만요





▲ 제가 10.1 인치의 테블릿을 처음 써봐서그런지  확실히 화면이 크니깐 시원시원하게 보이는 느낌은 있습니다. 그리고 놀란점은 저는 이제품의 스펙을 전혀 찾아보지않고 사용하게 되었는데 내가 상상속에 그리던 G패드의 상상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물론 좋은쪽으로요.. 상상보다 정말 얇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나쁘지 않습니다. 왜 휴대폰은 이렇게 안만드는지 답답할정도로..





▲ 아주 별거 아니지만 또하나 맘에 들었던것은 뒷편에 거치대가 있다는점.. 물론 그안에 SD 및 유심 카드를 넣는부분이 있어서 아마 일부러 넣은것 같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인위적으로 가리는것보단 좋다고 보입니다.







▲ 전면부는 패널이 있으니 자세한 부분을 적지 못하지만  뒷면 디자인은 뭐.. 깔끔합니다.





▲ USB C 타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구동능력을 보기위해 오늘 오픈한 테라M을 구동 시켜 보았는데 이부분은 차후 영상에서 다이 올리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것보단 구동이 잘되었습니다. 가격대와 스펙의 성능상을 생각해서 어느정도 구동이 되겠구나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잘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차후 영상등에서 올리겠습니다.



▲ 참고로 여기까지는 갤럭시 s6촬영본이고 아래부터는 아이폰7으로 촬영한 촬영 본입니다.






▲ 위에 찍었던 동일한 디자인들이니 더이상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 그래도 기본적인 성증은 적어야할것같아.. 아주 기본적인 부분만 적겠습니다.


IPS Full HD 1920 * 1200 


퀄컴 스냅드래곤 617 (옥타코어 1.5GHz)


메모리 2G


저장 32G


배터리 6000mA


카메라 전후면 500만화소


안드로이드 6.0



▲ 흔히 알아야하는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 전면부에 살짝 숨김 LG 로고








▲ 개봉기 이며 디자인만 살피다보니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시간은 많이 지난 제품이지만 그래도 현재 판매중인 제품이긴하니 디자인을 보고자 한다면 보면 좋을듯합니다.


이전에 7인치 G패드를 써보긴 했지만  확실히 화면이 크니깐 보기도 좋고 그런부분은 정말 편리합니다. 그리 비싼제품이 아니니 테블릿을 필요로 하시는분들에겐 쓸만한 제품인건 맞습니다.


다음엔 사용기와 기능들을 조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압 압박이 많았을텐데 이글까지 보셨다면 고생많으셨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