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LG

LG Q6로 촬영한 중문색달해변 주상절리대 제주도여행기

백장미꽃 2017. 8. 26.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LG Q6로 촬영한 사진중에 아직도 많이 남아있지만 남은것들은 나중에 올리기로하고 오늘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의 주상절리대와, 중문 색달해수욕장 입니다. 중문 단지를 처음 가봤는데 제주도를 가신다면 중문단지는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중문 가니 "인제 제주도구나" 그런생각이 듭니다.


중문관광단지


중문 에는 많은 호텔들도 있으며 관광하기도 좋고 개발도 잘되어있습니다. 관광을 목적으로 개발해 놓았다는것이 명확한 곳입니다.  단, 여기도 마찬가지로 어디하나 구경만 할려고 하면 "입장료요" 때문에 제대로 구경은 할수가 없습니다. 확실히 남쪽이 많은 파도도 있고 시원함을 느끼고자 한다면 남쪽이 더 좋은듯합니다.




구경좀 할려고 했더니 입장료 받길래 기분나빠서 찍음,  



▲ 입장료도 2000원입니다. 2000원의 가보치 정도는 아닌듯한데 좀 아쉽네요 그래도 이건 봤다?정도로 마무리 하기위해서 가봤습니다.





▲ 해녀들이 잡은 멍개 소라 등등의 메뉴도 판매를 하는데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운전 문제도 있고 입장료 받고 안에서 이렇게 좌판을 열어도 되나? 뭐 그런 부분때문에 굳이 먹고 싶진 않았음,.









▲ 뭐.. 그래도 나름 풍경은 쓸만합니다.예전에 발리 갔을때 절벽에 있는 대서양을 본적이 있는데 그에 비하면 시원한 감도가 미약합니다. 역사와 이유를 간직한곳이니 한번쯤만 볼만한 곳이긴 합니다.



▲ 그리고 다른 글에도 올리긴 했지만 여기 포스팅 하는글들은 전부 LG Q6로 촬영한 화면이며 테두리 로고,사이즈 외에는 보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자동모드로 해서 찍고싶을때마다 찍은 사진들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18:9 사이즈로 촬영하였습니다. 간혹 4:3도 있습니다. 해상도는 Q6에서 비율마다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 Q6 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아예보정을 하지 않았으며 찍힌 그대로를 올렸습니다. 파도 치는건 시원하지요?




▲ 여기 갔더니 요즘은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오는지 수학여행 학생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나는....... 저기 어디니냐.. 경주 갔던것 같은데.. 부럽네요



▲ 주상절리를 마무리하고 중문 색달 해변으로 이동합니다.




▲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해수욕 하신다면 여기는 아주 많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여기 해변은 !!! 입장료 없음,, ,단,, 주차비가 있습니다. 2시가에 2천원이가 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워장 및 매점 등은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천, 광안리, 경포대 그런대처럼 술퍼먹자 그런 분위기 아니며 시원하게 해수욕만 즐기면 되는 곳입니다.











▲ 사진에 하얀 안개부분은 찍고싶어서 찍힌것도 아니고 의도한것도 아닙니다. 정말로 물안개가 많습니다. 아마 파도가 거칠어서 물안개가 다른해수욕장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물안개가 많으니 조금 습한 기운도 있습니다.






▲ Q6로 촬영항 그대로의 동영상입니다.




▲ 이것은 저멀리 파도가 아주 높게 쳐서 이건찍어야 겠단 생각에 줌을 땡겨서 찍었는데 보급형이라 그런지 아직까진 줌에서 살짝 불안감이 있습니다.





▲ Q6와 관련된글은 여기까지 적을것입니다. 기타 제주도와 관련된 글은 앞으로 추가적으로 더적을 것인데 그글에 나와있는 모든사진들은 Q6로 촬영된 사진들입니다. 또한 카메라를 있는그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막찍은 부분들도 없지 않아 있으며, LG 핸드폰의 기타 기능들은 모바일관련 컨텐츠로 다시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P.S 간만에 사진을 여러장 찍다보니 이전부터 하는 생각이긴 합니다만, 여러분들도 사진을 찍으실때 어떻게 잘못찍히든 이상하든 어떠한 사진도 버리진 마세요 언젠간 나한테 추억으로 돌아오며 내가 버리고자 하고 쓸데없다고 생각한 사진이 다른이에겐 아주 중요한 정보가 될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LG로부터 Q6를 무상 제공 받았으며 직접 사용후 적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