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다이소 아이폰7용 액정 강화유리 쓸만함

백장미꽃 2017. 11. 13.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소 강화 유리 필름에 대해서 적을려고 합니다. 원래는 적을 생각이 없었는데 인터넷에서 구매한게 오늘 붙일려고 보니 부러져있네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3천원 주고 구매후 다시 붙이려합니다.


다이소표 액정강화 유리


다이소에서 3천원에 판매하는 제품이며 인터넷에서 3천원주고 구매한것보다 더 좋은것같아올려봅니다. 물론 인터넷에서 받은거는 붙여보지를 못해서 좋은지 어쩐지는 모르겠으나 포장이 그래서 그런지 파손됨.





요제품인데 붙여보지도 못하고 꺼내니 아래부분이 깨져있네요



▲ 아무리 강화 유리라고 하지만 이렇게 쉽게 파손되는줄은 몰랐습니다. 아무튼 뭐다음부터 인터넷에서 이제품은 구매하지 않기로 함.



▲ 그리고 다이소에서 구매한 3천원짜리 강화 필름입니다. 여러가지 제품 기능에대한 부분은 정확히 모르니 넘어가고 느낌 그대로 적자면 부드럽고 터치가 잘되며 지문이 묻기는하나  심하지는 않습니다. 간단하게 닦으면 그냥 닦여지는 정도입니다.



▲ 구성품또한 잘되어있음 강화 유리와 닦은는거, 그리고 테이프 


▲ 표면을 닦고 작은 먼지하나 확인해서 테이프로 떼어낸후 보호 필름을 붙여주면 됩니다. 정말로 난 먼지하나 들어가는걸 용서할수 없다.. 생각하신다면 


샤워를하시고 화장실에서 공기중에 있는 먼지가 다 내려앉은 상태에서 붙이시면 잘붙이실수 있습니다.



▲ 기존에 붙어있던 잘못 붙여진 필름



▲ 표면을 아주 깨끗히 닦아내고 살짝 보이는 먼지들은 테으프로 떼어 냅니다. 그리고 몸의 움직임을 최소화 시키면서 먼지가 없는 손가락만 구동하여 붙여줍니다.



▲ 다이소 제품이 그런건지.. 내가 잘못붙인건지.. 테두리가 100% 달라붙진 않습니다. 꼭.. 저정도의 기포가 생김..





▲ 그래도뭐 이정도 가격에 저정도 퀄리티면 쓸만한건 맞습니다. 정말좋은 필름을 구매하기전까지 임시용으로 쓰긴 딱, 좋습니다.


내 아이폰은 소중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