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아이폰7 슬림케이스 7가지 종류별 후기

백장미꽃 2017. 10. 31. 21:01
반응형

아이폰7을 구매한 후기로  좋아요~ 좋아요~ 싫어요 ~ 싫어요~ 가아닌 느낀점그대로 적겠습니다. 적기전에, 제가 인터넷뒤져서 직접 제돈주고 구매한 물품들입니다. 물건받고 적는 그런부분아니니 그냥 이사람이 이렇게 느끼나보다.. 뭐 그렇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이폰7 슬림케이스


총7종류정도 되는데 동일 색상은 무시하고 색상과 디자인이 다른 부분만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양이 많으니 스크롤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투명 젤리케이스빼곤 전부 한군데서 구매하였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supershell

여기서 구매했음.


총비용 15,120원결제 ( 투명젤리케이스 제외)




많지요? 인터넷에서 사는거라 1000원짜리 하나주문하면서 택배비가 물기 싫어 내년까지 쓸 생각으로  이것저것 주문했습니다. 가장 저렴한건 1000~ 6300원 짜리 까지입니다.  실착용 사진 아래 투척하겠습니다.





▲ 0.3mm 에어슬림으로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검은색이며 반투명 제품입니다.  이제품에대한 부분을 집고 넘어가면 아래 동일색상들이 있습니다. 색상을 제외하고 느낀점만 먼저 적겠습니다.



장점.

1. 정말로 얇음.

2. 아이폰의 디자인 그대로를 볼수 있습니다.

3. 아이폰과 딱 맞아서 작은 유격이나 흔들림이 없음

4. 카툭튀인 카메라도 보호 가능함.

5. 값이 많이쌈. 1000원


단점.

1. 미끄러움. 사진상 재질은 안미끄러워 보이나 실제로 들고다니면 살짝 미끄러운 감이있음

2. 빼는게 힘듬,. 힘들다기보다 너무 딱맞아서 뺄때 조금 힘을줘야함.

3. 플라스틱 제질이라 빼다가 케이스의 파손위험이 있음.

4. 충격흡수가 안될것같음. 기스등은 문제가 없어보임.


▲ 뭐이정도로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 위에도 언급했듯이 아이폰과 딱맞습니다. 조금의 틈도없이.




▲ 카메라보다 카메라부분이 조금더 튀어나와서 카메라를 보호하는건 좋습니다.



골드색상입니다. 기타 내용은 위에 적었습니다.






▲ 그레이 색상.






▲ 위에 플라스틱제질이라고 적어놓아서 안구부러진다고 생각하실분들이 계실것같아.. 찍었습니다. 젤리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구부러집니다. 구부린다고 딱, 부숴지는건 아닙니다.



▲ 위에 단점중에 언급했던 파손.. 빼다가 힘을 너무 세게줬는지.. 저부분이 찌그러져버렸습니다.



▲ 다음 화이트 블랙색상은 블랙과, 그레이색상이 가장 잘어울리는듯합니다.






▲ 이건 이전에 구입한 젤리케이스 900원짜리 이제품은 다른곳에서 구매한겁니다. 젤리케이스 핏참고하시라고 추가적으로 올립니다.






▲ 구매한것중 가장 마음에 드는 미러케이스 블랙색상입니다. 가격은 3200원 줬네요 이제품이 마음에 드는건 뒷면디자인도 쓸만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젤리케이스이여서 휴대폰의 충격흡수가 가능하며 뺄때도 잔기스가 생길 염려가 없습니다. 그리고 끼워놓아도 일반 투명처럼 없어보이지가 않습니다.





▲ 이부분 때문에 아이폰이 없어보이거나 그런부분이 덜합니다. 사진이라 정확히 판단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제가 느끼는점은 그렇습니다.



▲ 마지막 제품 6300원주고 구매한 가죽케이스 물론 진짜 가죽은 아닙니다. 이제품도 가격대비 나름 선방하고 있습니다. 제품도 유연하며 상당히 얇습니다. 디자인또한 나쁘지 않구요 카메라도 보호하고 있습니다. 물론 오래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느낌상으론 오래사용하면 훼손속도가 조금 빠를것같다는 느낌은 듭니다.





▲ 카툭튀를 제대로 방어하고 있습니다.





▲ 아이폰의 디자인도 나름 살리며 그립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미끄럽지가 않습니다.



▲ 살짝 벌려본 모습인데 얇죠? 그리고 딱맞게 보호합니다. 나름?가죽?비슷한 제질이라 어느정도의 충격은 보호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잔기스는 안생기구요



▲ 전체적으로 보면 나름 15000원 가량 쇼핑해서 만족합니다. 물론 안좋은부분도 있지만 가격생각하면 쓸만한 제품들입니다.  개인적인 후기이니 알아서들 판단하시고 좋은제품 잘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