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LED 스탠드의 가성비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백장미꽃 2017. 3. 11. 22:17
반응형

샤오미 제품을 첨으로 써봅니다.  좀.. 놀랐습니다. 괜히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게 아니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연히 국내제품도 좋은게 많은데.. 가격때문이죠. 가성비에 조금 놀랐고 이가격에 스마트폰으로 조정할수있다는게 좀더 놀랐습니다. 그래서 다음 포스팅에 샤오미 제품에대한 스마트폰 조정 부분을 좀더 세밀하게 적을 생각입니다. 오늘은 스탠드만 조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가성비인지?

 

샤오미 제품은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들이 종종있습니다. 뭐 가장 유명한건 다들 아시듯이 보조 배터리이죠..  해당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배송이 왔으며 기어베스트 가격 기준으로 USD39.99 원화로 환산하면 4만6천원 정도 됩니다.

 

http://www.gearbest.com/table-lamps/pp_363779.html?lkid=10393628

기어베스트 해당제품 링크 입니다.

 

이제품은 해외 기어베스트 직구로 구매되는 제품입니다. 직구 구매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gearbest-com-rc/220894976541

직구 방법 참고자료

 

 

 

 

 

살펴봅시다. 우선 디자인은 내가 생각했던 부분이랑 많이 비슷합니다.

 

크기를 살펴보면 가로가 44.5cm 높이도 44.5cm 입니다. 물론 최대 이즈 입니다.

 

 

하단부분에 버튼은 하나있으며 누르시면 on/off 기능이며  + - 를 통해서 밝기를 조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제품이 접이식 제품이다보니 지금은 초반이라 당연히 잘됩니다. 근데 차후에 이게 빛이 들어오는 부분의 힘이 조금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합니다.  이부분은 차후 시간이좀 지나면 밝혀지겠지요 지금은 뭐라 단정지을순 없습니다.

 

 

 

 

 

나중에 제품을 사용하시게 된다면 아시겠지만 길이에 비해 상당히 얇습니다. 그리고 접오놓으면 젓가락 모양이기도하고 디자인은 돼게 깔끔합니다. 저희 어린시절에 사용하던 스탠드와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그리고 정말 생각 못했던거 해외 직구 하신다면 꼭 확인하세요 110v 어뎁터 인지 아 이부분 생각못해서 돼지코 사로다니느라 힘들었네요 ㅠㅠ 해외 직구하신다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가장큰 빛의 밝기는 .. 제가 사진으로 좀 찍어볼려고했는데 사진으로 보는 밝기의 차이와 실제로 보는 밝기의 차이가 좀 많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밝은거와 가장 낮은 밝기의 사진은 따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바닥 부분인데 쉽게 움직이지 않도록 고무형태로 테두리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무겁습니다. 그래서 조금더 안정감은 느껴집니다.

 

 

 

 

 

 

 

 

험... 문이 깨져있네요..  문은 보시지 마시고 빛만 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gearbest.com/m-promotion-active-283.html?lkid=10425252

P.S 기어베스트에서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주년 이벤트인 만큼 여러가지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한인 쿠폰부터 모바일 여러가지 기기들을 제공하니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적을 샤오미 "Mi 홈" 어플에대하여 다음에 적을건데 이 스탠드 제품또한 미홈어플을 통해 제어가 가능합니다. 밝기 뿐만이 아니고 빛의 색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몇마디 적으면 해당 어플을 설치하고 근처기기의 목록이 나오며 어플에서 현재 사용하는 Wifi에대한 정보를 넣어주면 제어가 가능하게 됩니다.

 

 

전원을 끄기 키는것은 물론 LED의 색상부분부터 밝기 까지 조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켜놓고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 보다가 잘때 핸드폰으로 끈다는 그런 부분이 됩니다.

 

저는 이제품을 기어베스트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무상이건 유상이건을 떠나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좋은 점이 많이 보였습니다. 나중에 스탠드를 사용할일이 생기신다면 개인적으로 이제품은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해당제품은 기어베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