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서포터즈

낮은 LTE 요금제도 데이터 무료로 영화시청 KT올레TV모바일 #7

백장미꽃 2016. 10. 19. 18:16
반응형

시간정말 빠릅니다. 나도 아마 더 늙어버린듯하네요 ㅜ,.ㅡ 6주 넘는 시간이 마지막으로 왔습니다. 이번에 올레TV모바일 마케팅리더로 활동 하면서 기존에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할때는 몰랐던 부분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홍보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세삼 한번 더느끼네요 좋은 서비스를 해도 사람들이 모른다면 없는 서비스나 마찬가지지요 그래서 저또한 올레TV모바일의 많은 상품들과 더 많은 컨텐츠등을 앞으로는 상황에 맞게 잘 이용할수 있을것같아 다행입니다.

 

마지막 시간?

 

마지막 시간 이라고 하긴그렇고 이번에 활동하기전에도 올레TV모바일의 상품에대해 정보등이 있으면 글을 적곤 했는데 아마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또다른 내용들이 올라오거나 많은 이들이 알아두면 좋을 만한 정보가 있다면 다시 글을 적을것입니다. 아마 그러니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그 연장선이라고 생각을 하고 새로운 부분을 오늘은 소개해볼까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못보던 페이지가 있어서 소개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은 이벤트는 많은 혼란을 가져옵니다. 이벤트를 조금씩합시다. KT님 접속할때마다 신규 이벤트가 있는건 좋은데 모든 이들이 이벤트를 바로 참여하는게 아니기때문에 햇갈릴때가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이의 뇌리에 남는 굵직한 이벤트를 차라리 길게 가는게 좀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중요한점 입니다. 배너에 적혀져 있죠? "KT 고개이라면 누구나 ! 데이터 무료!"  아마 모바일 TV의 최대 단점인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를 많이 잡아먹기때문에 와이파이로 할수는 있지만 와이파이는 이동간 끊어집니다. 또 범위가 넓지도 않으며 와이파이 재접속및 여러가지 불편사항이 있기때문에 저또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해 시청하는데 위에 배너에 보시면 박혀있네요 "KT LTE 고개이라면 누구나!" 라구요 즉슨 LTE 낮은 요금제도 누구나! 데이터 상관없이 시청할수 있는 영화들이라고 보면 됩니다.

 

단.,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영화가 많은 컨텐츠 등은 없지만 위에 보시다싶이 나름 쏠쏠한 영화들로 올려놓습니다. 그부분은 좀 다행이네요

 

 

내용을 조금더 살펴보면  LTE 고객은 VOD 시청시 발생되는 데이터 요금이 공짜 라고 적혀져 있으며 9월 22일부터 시행이 되었습니다. 왜난 .. 지금 알았을까요? 그리고 마감일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서 아마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할 예정으로 보여집니다.

 

주의하실점 VOD에 "데이터 무료" 라고 마크가 되어있는 VOD에 한해서 이며 KT 가입자만 가능한 부분이니 SK,LG 가입자이시면서 올레TV 시청중이시라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폭탄 터질수도 있습니다.

 

 

영화를 선택하면 안내 문구가 다시한번 적혀져 있습니다. 그러니 저부분을 필히 확인하시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VR이벤트가 또있어서 하나 올려보았는데 VR 컨텐츠를 시청후에 누구나 이벤트 응모를 할수 있는 부분이라 알아두면 좋으실것같아 같이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론 샤오미가 탐나서 저도 이벤트 응모 했네요 물론 당첨은 안되겠지만요. 그래도 이벤트나 로또는 기달리는 긴장감이 있는것같습니다.

 

 

 

KT가 돈이 많은가요? 물론 많겠죠.. 부럽습니다. 100% 당첨 이벤트인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0.25일까지 이니.. 약 6일정도 남아있네요 스타벅스 캔커피 무료 제공이며 저처럼 올레TV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으실수가 있는 이벤트 입니다. 그러니 날추워지는데 캔커피 하나 들고 다니세요 (페이지 아래 URL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저역시 커피 받기를 하였습니다. "무료는 소중하니까요" 전화번호 입력후 확인하시면 바로 문자로 날라옵니다.

 

 

GS25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위에 테두리를 해놓은 URL을 친구와 공유하여 친구분들께도 커피를 나눠주세요 URL로 접속을 하셔야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커피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URL http://olleh.com/g5l8

 

위에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모바일로 페이지를 여신후 접속하시면 편리할겁니다.

 

이상, 이번 마케팅 리더의 권한으로서는 아마 마지막 포스팅일듯하며 차후 새로운 올레TV 컨텐츠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활동하면서 물론 부족한점이 너무 많았으며 저또한 많은부분들을 알고 배워가는것 같습니다. 올레TV모바일의 선호채널만 보던 저에게 많은 컨텐츠등을 알수있게 선정해주신 관계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