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프롬비 카드지갑 동전 지폐 차키를 한번에

백장미꽃 2016. 9. 25. 19:44
반응형

카드지갑? 구매했습니다. 내가 항상 잘 애용하는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카드 지갑이라고 하긴 그렇고 동전 지폐 를 같이 집어 넣을수 있으니 잘 구매 한것 같습니다.

 

카드+동전+지폐+열쇠

 

지마켓에 보니 소가죽이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정말 소가죽인지는 모르겠고 뭐 가격이 있으니 아니겠죠? 약 19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질감이 느껴지시죠? 저런 질감들 많이 보셨을테니 사진으로 보시는 그대로 입니다.

 

 

뒷면에 동전 넣을수있는 부분때문에 이지갑을 구매하는 많은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일반의 카드지갑엔 카드는 기본이고 잘해봐야 지폐정도 넣을수 있으니 동전 수납은 좋은것 같습니다.

 

 

 

 

 

지폐넣는 부분이며 지갑 자체가 전체적으로 퍽퍽합니다. 물론 새제품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구매훈 만져보시면 퍽퍽하다는 느낌이 들겁니다.

 

 

동전 넣는 부분임.

 

 

목에 걸수 있는 목걸이 인데 저는 목에 걸고 다니지는 않기때문에 저부분은 패스.

 

 

프롬비 로고죠?

 

 

그리고 카드 넣는 부분은 카드를 넣으시면 꽉낍니다. 그래서 카드가 빠지거나 그러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지갑정리를 한모습 필요한 신분증과 사용하는 카드 그리고 아주 오래된 똥차키 이렇게만 가지고 다닙니다. 언젠가부터 두툼한 지갑은 가지고 다니기가 싫더군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지갑은 많이 필요성이 사라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