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세부시티 대형 쇼핑몰 아얄라몰 #6

백장미꽃 2016. 8. 19.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부 다녀온후로 몇가지를 적긴했는데 마지막으로 뭐 세부 시내의 일반적인은 아니고 큰 쇼핑몰이 있다길레 다녀왔습니다. 이민호도 왔다갔다고 합니다. 이민호 왔을때 아주 마비 될정도였다고 하니 .. 부럽네요.. ㅋ

 

세부 시내의 마지막

 

아마제가 간데가 아얄라몰이라는 쇼핑몰로 기억합니다. 그전에 다른 쇼핑몰도 갔는데 거기는 이름이 나질 않습니다. 참고로 아얄라몰 가기전 쇼핑몰에선 명품 이미테이션 제품도 판매합니다. 그냥 매장에서 그리고 시계 가방등을 구매하실수가있고 예전에 홍콩에서 짝퉁시장간적이 있는데 그런데랑은 비교안되게 명품이랑 비슷하게 잘만들어 놨습니다. 진열은 B 급으로 해놓고 판매자한테 A클래스 가져오라면 가져옵니다.

 

 

 

 

 

 

 

 

요기 위에 사진이 아얄라몰 가기전에 들렸던곳인데 도무지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나중에 세부가신다면 가이드에게 한번 여쭤보세요

 

 

아얄라몰입니다. 출국하기전 시간이좀 남아서 구경도하고 저녁도 먹을겸 들렀던 곳입니다.

 

 

참고로 아얄라몰은 우리나라 대형 쇼핑몰하고 비슷합니다. 구조도 비슷하고 브랜드및 여러가지 비슷한게 많아서 익숙합니다.

 

 

 

 

 

 

여기가 저녁식사했던곳인데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수있는곳으로 유명해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한번 들어간 손님도 오랜동안 식사를 합니다. 한국처럼 후딱먹고 나오고 그러지 않음.

 

 

 

 

세부에 일반적인 거리는 정말 힘들어 보이나 외국인들 상대로하거나 세부의 금수저들이 다니는곳은 조금 화려합니다.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가격은 한국매장들이랑 거의 비슷했던 것으로 기억이납니다. 아무쪼록 세부여행 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