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 2

가성비 돔텐트 찾다가 구매 플라이탑2플러스 (FLYTOP WIND2 PLUS)

안녕하세요. 캠핑에 대해 알지 못하는 캠 알못입니다. 그래서 텐트 제품을 인터넷 모든 부분을 뒤져가며 어떤게 어떤 환경에서 좋은 부분인지 나에게는 어떠한 제품이 필요한 것인지 찾다가 비싼 돈을 투자할 수 없는 저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제품을 찾아야 하니 당연히 국산은 어렵고 중국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제품에대한 정보를 찾아보려고 했으나, 유튜브 블로그 등등 어디에서도 간단한 내용밖에는 없어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고자 합니니다. 해당 제품에 대하여 실사진의 정보고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은 '플라이탑 윈드 2 플러스' 제품입니다. 내가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가격이 10만원 이하여야 한다. 2. 방수 기능이 있어야 한다. 3...

전복마을 칠게간장게장 시골에서 먹던맛이 생각나 시켜봄

나는 먹는 거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래서 가끔 먹방을 보곤 하는데 먹방을 보고 직접 주문해 보기는 이번이 아마 처음인 것 같고 앞으로도 거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가 이거를 주문한 이유는 딱하나, 섬출신 사람이다 보니 예전 할머니가 살아계실 때 가끔 잡아서 간장게장을 담가서 보내주시곤 했었습니다. 그 맛을 나이 들어서도 잊지 못해 혹시나 그 맛이 날까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유튜버 하는 사람도 먹고 나서 하도 맛있다고 하길래 내가 생각하는 그 맛인가? 생각했었음. ▲ 참PD유튜버 때문에 유명해지는 바람에 자그마치 10일 기다려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받자마자 그날 먹어 보았고요. 뭐 생각했던(할머니가 만들어주던) 그런 맛은 아녔습니다. 당연히 만드는 사람이 틀리니 내가 생각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