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초보 도미네이션즈 메뉴 UI 설명

백장미꽃 2015. 9. 14. 21:05
반응형

 도미네이션즈 UI


 

핸드폰 게임을 절대 현질을 하지 않으리라 다짐했던 나에게 단 2시간만에 현질 12000원을 하게 만든게임 사람들이 COC를 왜하나 그런생각을 했었는데 이게임을 해보니 알겠습니다. 이게임은 COC와 같은 장르로 보시면 되시고

 

처음에 게임을 시작할때 UI부분은 어떤게 있는지 설명을 적겠습니다. 이이후로도 이게임에대한 여러가지 부분을 적을 생각입니다. 오늘은 일단 기초인 UI부터

 

 

 

 

윗부분에 보시면 번호를 적어 놓았으며 해당 번허별로 하는 부분들을 나열하겠습니다.

 

1. 인구입니다. 이인구는 병력부분은 해당되지 않으며 오로지 건설과 채집 그리고 발전시키는 명목으로만 사용합니다.

 

2. 크라운 입니다. 간단하게 캐쉬템이라고 보시면되고 크라운으로 모든 로딩이라던지 골드 식량등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3. 식량의 수치입니다. 아래는 조그마한 글씨는 골드와 마찬가지로 최대 저장할수있는 용량이며 이용량은 저장소를 업그레이드 할수록 늘릴수가 있습니다.

 

4. 3번과 마찬가지로 골드 저장용량입니다.

 

5. 퀘스트입니다. 진행중이 퀘스트 이며 완료를 하게되면 크라운을 보너스로 얻을수가 있습니다.

 

6. 마찬가지로 퀘스트이며 동일하게 크라운을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7. 길드 채팅창입니다. 길드원들의 정보나 각종 가입내역 채팅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길드에 가입하거나 생성하기 위해서는 길드관문을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8. 우편함이며 공지사항이나 전투의 방어 및 공격에대한 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으며 진행했던 전투는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9. 평화 조약 입니다. 이부분은 평화 조약이 체결되어있으면 적으로부터 침략을 받지 않습니다. 누군가 침략하게 되면 자동으로 평화조약이 설정되며 전투를 진행하면 해제되게 됩니다.

 

 

1. 현재 나의 경험치 및 레벨 그리고 문명 상태입니다.

 

2. 리그 정보를 보시면 됩니다. 브론즈 부터 왕조까지 계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랭킹으로 보셔도 됩니다. 롤의 랭겜이랑 비슷합니다.

 

3. 캐쉬템입니다. 현질로해서 살수있는 이벤트적인 아이템입니다.

 

4. 환경설정입니다. 계정연결및 음악 언어등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5. 배치 설정입니다. 처음에 하다보면 배치가 잘못되어 엉키는 경우가 많은데 5번 메뉴로 이동하시면 처음부터 모든 배치를 새로하실수가 있습니다.

 

6. 무역품 목록인데 무역품은 무역 저장고를 통하여 저장하실수가 있으며 무역품으로 용병이나 각종 버프등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7. 캐쉬템부터 문명의 시대가 올르거나 하면 여러가지 기지등을 상점에서 구매해서 지으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게임 자체는 해외에서 더욱 유명합니다. 국내에 한국문명을 추가해서 출시하였으며 현재까지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으로서 느끼자면 잼있습니다. 간단하게 건물하나 업그레이드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자꾸 현질 유도를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시고 기다리세요

 

다음 번에는 배치나 여러가지 부분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