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살펴보기

백장미꽃 2015. 1. 6. 17:37
반응형

고급주택 살펴보기


 

심시티에 대한 글을 3번째?적는것 같습니다. 요즘 유일하게 하는 모바일게임이기도하며 워낙 심시티 시리즈를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틈날때마다 하고있습니다. 저번에 간단한 공략을좀 올려드렸는데 오늘은 시간이 조금 지났으니 고급주택들을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고급주택은 내가 돈으로 짖고싶다고하여 바로 지을수이 있는게 아니고 주거 구역을 계속 업그레이드하여 지을수가 있습니다. 최종단계에 그러기위해선 기본 생활기반.. 수도 전기 경찰 소방 의료 등등등 모든게 공급이 잘되거 있어야 합니다. 

 

 

 

 

 제가 지금하고있는것인데 레벨은 현재23레벨이고 보시면 거의 많은 부분들이 고급주택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주택은 계속 업그레이드합니다. 빌등으로 변하기 전까지는 레벨낮을때는 일반 서민주택반보고 고급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또한 올라야 건물또한 고급스러운걸로 업그레으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고급주택에있는 고층빌딩들을 우선 보시면 고층으로 되어있는건 제가 이이상의 레벨을 아직 못가봐서 저이상 더 업그레이드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빌라형식으로 되있는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선 당연히 공장에서 재료들을 계속 생산해야합니다.

 

 

 

 

 

그리고 건물을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나면 도로가 계속 말썽을 일으킵니다. 도로는 고층건물을 이동하여 분산할자리가 있으면 분산하셔서 돈을 비축하셔도 되고 돈이 된다면 도로를 확장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확장을 안해주시면 민원이 안좋아지고 행복도또한 떨어집니다.

 

 

 

 

 

 

 

 

인구가 115407명 기준으로 24시간 걷히는 세금이 12277원입니다. 음.. 너무 조금 걷히죠.. 인구가 많어야 하는데 인구가 많기까지 늘리는게 현질없이는 힘듭니다. 그래도 참고하시면 인구를 늘리실수가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 레벨업이 되고있는상태여서 나중에는 더욱더 멋진 고급주택이 아마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새로운게 또나온다면 다시한번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철물점등 상점이 여러개가 있는데 무리해서 생길때마다 다 지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짜피 게임자체에서도 현재 건축이 되어있는 상점에서 나오는 재료들만 요구합니다. 만약에 다른 재료가 나오면 재료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공장과 상점은 잘맞게 조율하셔서 건설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