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네오애드 광고 달기

백장미꽃 2013. 7. 26. 17:34
반응형

 

 

 네오애드 광고 설치하기


 

CPC광고중에 여러업체가 있습니다. 한개씩 다테스트를 해보고 가장 수익대비 클릭 이미지등등 여러부분을 확인하고 가장 적합한 광고를 달기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라이크클릭에 이어 네오애드를 설치해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싶긴하나 구글과 전생에 무슨 악연이 있는지 계속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래서 구글을 달기전까지 달아보기위해 설치해보았습니다.

 

우선네오애드 회원가입을하시고 회원가입을하시면 바로 광고를 퍼가실수있는것같습니다. 단 광고는 노출되나 관리자 승인이나야 그때부터 단가가 적용되 쌓이는것같습니다.

 

 

 

 

 

회원가입을하시고 광고신청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그리고 거기에 사이트명과 URL을 넣어주시면됩니다. 네이버블로그나 다음 블로그는 광고를 퍼가실수가없습니다. 소스로 가져가는거라 티스토리나 여러 HTML수정이 가능해야 퍼가실수가있습니다. 네오애드를 달고있기전까지는 리얼클릭을 달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비교도 해볼겸 2개를 다설치하고 한 2~3일정도 기다려볼까합니다.

 

 

 

광고가져가기 쪽으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광고형태가 존재합니다. 이부분은 아이라이크클릭이나 애드젯 리얼클릭 등등 타 CPC보다 많은 형태의 광고를 가지고있습니다. 이번에 테스트 해볼광고는 그래도 블로그에 가장무난한 이미지광고로 가져와 보겠습니다. 개인적인생각인데 전광판형태도 좀 괸찮을것같기는합니다.

 

 

 

 

다음 메뉴로 들어가시게되면 여러가지 이미지 샘플이 보입니다. 근데 여기서 단점이좀있는게 .. 사이즈는 네오애드에서 제공한 고정사이즈입니다. 다른 CPC보다 사이즈 수정이 자유롭지 못한게 좀 아쉽습니다.  광고종류쪽에가시면 고정형 플로팅 토스트 형태3가지가있습니다.

 

고정형은 말그대로 한위치에 고정된 광고입니다.

 

플로팅은 팝업창입니다. 흔히 많은 사이트들에 들어가셨을때 팝업창뜨면 X눌르셔서 많이 닫으실껀데 그거와 같습니다. 

 

토스트 형태드 좌측이나 우측 하단에 스크롤에따라 같이움직입니다.

 

원하는 사이즈를 고르시고 그에맞게 광고위치를 선택하셔서 설정하시면됩니다. 저는 이번에 토스트형태광고를 설치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이거는 포스팅 상단부분에 설치한 고정형 광고입니다. 좌측은 리얼클릭이고 우측은 네오애드광고입니다. 광고자체는 리얼클릭보다 종류도 많이 노출이되고 디자인도 깔끔한편입니다. 반면에 리얼클릭광고는 디자인도좀 별로이고.. 광고업체 수가 작습니다. 같은게 노출되는경우가 거의대부분입니다.

 

 

 

 

 

 

 이거는 토스트형태의 광고입니다. 포스팅상단부분에 광고2개가있고 좌측하단에 팝어형식으로 떠있는광고가 있습니다. 스크롤을따라 계속 따라다닙니다. 네오애드 플로팅의 장점은 광고를 선택하고 소스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플로팅이 가능하게 소스가 생성되어나옵니다. 그대로 HTML에 붙여넣기만 해주시면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CPC 단가는 아직까지는 애드센스가 갑입니다. 아직까지 국내업체들은 그만큼못따라가는게 현실입니다 저또한그래서 애드센스를 이용할려고 노력중이구요.. 국내업체들도 많이 발전해서 애드센스와 견줄만한 업체가좀 많이 나와서 우리같은 블로거들도 많은 수익이좀 발생했으면 하는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