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가입하기 초대장받는법 안내

백장미꽃 2013. 7. 24. 18:55
반응형

 

 

 

티스토리 가입방법


 

티스토리는 여타블로그와 가입방법이 좀 다릅니다. 타 블로그들처럼 회원가입하여 블로그 개설한다고하여 블로그개 개설되지 않습니다. 그러면은 어떻게 가입을 하는 걸까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통한 초대가입입니다. 예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가 한달에 한번씩 제공되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운영진으로 부터 받은경우 다른이에게 초대할수있는 방법입니다.

 

 

 

그럼 초대장은 어디서 얻을까?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온라인이고 하나는 오프라인 방법입니다. 온라인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좌측 티스토리 초대 신청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부분에 보시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분배해주는 분들이 올려놓은 글이 보이실겁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분배한다고 하여 모든이에게 주지 않습니다. 보통 어느정도의 애착을가지고 블로그를 개설할려고 하는지에따라 틀린것같습니다. 물론 초대장을 가지고 계신분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배분을 해드립니다. 보통은 초대장초대쪽에 가셔서 댓글로 신청을 하시면 그중에서 몇분만 초대장을 배분해드립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는 쉽게 가입할수없다는 희소성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것같습니다. 물로 블로그자체를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꾸밀수있다는 가장큰 매력이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도 처음에 초대장을 받기위해 여기저기 분배해주는 분들을찾아가 열심히 댓글을 달았던 기억이납니다.

 

"티스토리는 초대로만 가입이 가능한 블로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