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펜택 베가아이언2 베가팝업노트의 출고가인하 반가운이유

백장미꽃 2014. 11. 20. 22:23
반응형

펜택의 부활의 신호탄


 

지금 이글을 적고있는 순간에도 지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뉴스가있습니다. 바로 베가 아이언2와 베가팝업노트의 출고가 때문입니다. 저또한 퇴근길에 뉴스를 보다가 깜짝 놀라다못해 뒤로 자빠질뻔했습니다. 보통 출고가 인하를 하게되면 많아야 10만원 정도인데 베가 시리즈같은경우엔 절반값인 35만원으로 출고가를 내렸습니다. 정상적으로 구입을해도 15만원 선이면 구입을 할수있다는뜻이됩니다.

 

 

 

 

 

어떤 이유에서 출고가를 갑자기 이렇게 떨어뜨렸는지는 알수는 없으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엄청난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곧 펜텍의 M&A가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더욱더 놀랄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중국업체에만 팔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그리고 이런 기술좋은 회사가 경영난으로 간대대해 참으로 아쉬운 일이 아닐수가없습니다. 출고가를 워낙 많이 떨어뜨려서 돈이 남는지도 사실 의문입니다. 위의 두제품같은경우엔 저가형이 아닌 스펙만으로만봐도 고가형 스펙을 가지고 있는데 참의로 신기한일입니다..

 

 

베가아이언2의 스펙입니다. 초고사양은 아니지면 절대 35만원에 출시가될만한 스펙도 아닙니다. 특히 메모리가 3G라는점과 배터리 용량이 개인적으로는 맘에 듭니다.  저도 곧 약정이 끝나서 아이폰으로 갈아탈까하고.. 아이폰을 자주 검색을 해보곤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베가라는 브랜드를 구입대상에서 아예배재를 해놓고 있었던듯합니다. 이런부분들을 펜택에서 노린건지 알수는 없으나 막상 저같은 경우에도 6일후면 약정이 끝나는데 아이폰으로 가지않고 바로 베가로 갈듯합니다. 지금까지 안드로이드만 써서 아이폰을 꼭써보고 싶었지만 이마음을 베가아이언2가 다시 안드로이드로 끌어당기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베가가 이렇게 나오니 갤럭시시리즈와 G시리즈등이 전혀 눈에 들어오지가 않습니다. 오로지 아이폰과 베가만 보게됩니다. 펜택에서 손해는될지언정 이번정책은 고객들에게 파급효과는 상당할것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펜택을 선호하지 않았던 이유중에 하나는 디자은 항상좋으나 잔고장이 많이 있다는 인식때문이였습니다. 디자인도좋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우선적으로 적용되어 나오긴하나 실질적으로 생활하면서 많이 쓰지는 않는 기능들인데 이런부분들때문에 잔고장이 많다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배제를 해왔던건데 펜택으로 이번에 갈아타게된다면 써보고 내생각이 틀렸다는것을알고 나중에 휴대폰을 재구매할때도 펜택의 이미지는 기억속에 많이 좋은 이미지로 남을것입니다.

 

이미지출처 - 펜택 공식홈페이지

 

 펜택에서 베가아이언2뿐만이아닌 출시예정인 베가 팝업노트까지 35만원으로 출고가를 정했습니다. 출시예정 제품이 35만원이라.. 어허..

 

펜택의 이번 정책은 소비자입장에선 정말 단통법때문에 시름시름앓던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입니다. 고가형 스펙을 가지고있는 휴대폰을 15만원 이하에 살수있다는게 상당히 놀랍습니다.  펜택이 넘어가는 부분에대해 항상아쉽게 생각하면서 실질적으로 펜택제품을 써본지가 너무오래된것같습니다. 아마 이번에는 펜택으로 갈아타야 할것같습니다.

 

 

 

 

 

 

 

펜택제품을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베가아이언2와 베가팝업노트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한번 자세히 보시고 이번에 좋인기회가 된것같습니다. 제품이 바닥나기전에 얼른 생각을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안그래도 휴대폰 제조사가 거의 없어서 거의 독주체재인데.. 펜택이 좋은 합병을 하여서 다시 재건할수있는 부활의 신호탄이 되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얼른6일 지나서 베가아이언2로 바꾸고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