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현대자동차 리스 개인리스 정말싼것인지..

백장미꽃 2014. 10. 17. 23:49
반응형

현대자동차 리스?


 

요즘 차량이 너무 잦은 고장으로인해 차량을 구매할돈은 없고 리스를 가끔 보곤했었습니다. 렌트카하면 여러 유명한곳이 있어서 그런데를 보는데 왠 광고에서 현대자동차 개인리스가 나오는것이아닌가요.. 자동차를 파는 회사에서 자동차를 빌려주겠다고? 조금 이상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하는것은 아니고 현대 캐피탈에서 하는것이더군요.. 

 

 

 

 

싼타페를 월.. 44만원? 응?응? 괸찮은데.. 생각하면서 보기 시작합니다. 리스 차량이니 당연히 보험료 포함일것이고 취득세 등록세 등을 내지 않을것입니다. 월 44만원 기준은 보면 선수금을 15% 걸고 36개월을 기준으로 잡아놨더군요.. 싼타페의 경우 차량가액이 2802만원이니 선수금이 420만원 정도 된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더군요.. 바로 차량번호판인데 일반 번호판 사용이라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리스차량은 보통 "허" "호" 뭐 이런식인데 이런 분류가 아닌 일반 번호판을 받는것같습니다. 허 번호판때문에 고려하는분들도 많은데 어떤방식으로 일반번호판을 다는지는 모르나 음.. 괸찮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할부하고 리스를 비교를 해놓았더군요.. 뭐 리스가 싸긴하나.. 리스가 끝나버리면.. ? 차량에대한 소유권이 없으니 그냥 월 44만원정도가 공중에 사라지는것이고 이부분은 차량을 구매했을때 차량가액이 떨어지는 수준을 잘비교하면 될듯합니다.

 

 

개인리스의 월납입금앨을 보는데.. . 아주 특이한점을봄.. 주행약정거리 "3만" 이전에는 이런내용은 안보였는데 월납입금쪽에가니 보이더군요.. 그럼 3만이넘으면 36개월이 안되도 반납을 해야한다는것인지.. 평균적으로 사람들이 타는게 1년에 15000키로 정도는 타는듯한데... 주행약정거리를 걸어놓은것은.. 조금 애바인듯.. 실망임.. 역시 싸고 좋은것은 없나 봅니다.

 

 

[〃 정보/〃 법율/생활정보] - 종피보험자등록으로 자동차보험 가입경력 인정받자

 

[〃 정보/〃 법율/생활정보] - 자동차 세금표 자동차세 알아보기

 

[〃 나의 이야기] - 부천 자동차키 복사 하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