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SK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LTE전국민 무한요금제인가

백장미꽃 2014. 4. 11. 10:07
반응형

데이터 무제한


 

음성무제한에 이어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도 같이 나왔습니다. 데이터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관심있게 보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살펴보았는데.. 음.. 그렇게 좋다거나 그런건 없는것같습니다. 일단..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무제한은 8만원부터 가능합니다. 티월드에 75000원 요금제에 가능하다고 되어있으나 5000원을 추가해야 가능한것이니.. 곧 80000원부터 가능하단 소리가 됩니다.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유심있게 티월드에서 한번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무제한요금제는 10만원까지 있습니다. 모바일BTV와 멜론도 같이 제공한다는 마크가 보입니다. 정말로 제공을하는것인지.. 무료로 .. 궁금해집니다.


 

무제한에대한 내용을 살펴봅니다. 데이터가 정말무제한인가.. 내용을 살펴보면 기본데이터를 전부 소진을 하게되면 하루에 2G까지만 LTE로 제공을 하고 그후에는 최적화된속도..?라고 표현은 하지만 3G로 제공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이게 과연 광고를하는 LTE무제한이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 물론 SK만 그런건아니고 다른통신사도 무제한요금제에 이와같은 제약을 거는듯합니다. 물론 속도만 다를뿐이지.. 무제한은 맞는것이니...


Btv또한 무료로 보게해주는게아닌 프리미엄 포인트를 추가제공 해준다는소리입니다. 멜론또한 그냥 멜론을 이용하는것이 아닌 별도상품제공이고.. 



그리고 휴대폰 데이터로 통화하는 Voip나 보이스톡 같은 분료는 데이터를 계속 제공하는것이아닌 550M 까지만 제공후 차단을 한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정말.. 말이좋아 무제한인듯합니다. 8만원을 내고 무제한이라는 타이틀이 없어도 TM이 아닌이상 그만큼의 요금을 다쓰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궁금하며.. SK,KT,LG 전부 상세 내용에는 제한을 다걸어두면서 광고로만 무제한.. 무제한.. 하는게 .. 좀 그렇습니다.


무제한을 할거면.. 3사 통신사모두 그냥시원하게 모든사람들이 납득할수있게 풀었으면 하네요.. 아니면 무제한 이란단어를 쓰지말고.. 부분제한이란는 단어를 선택하는게 어떤지..



2014/01/14 - SK 핸드폰 남은 약정기간 확인방법


2014/01/10 - SK T테더링 으로 간편하게 핸드폰 무선공유기로사용


2014/01/08 - SK LTE T맞춤형 요금제 와 T끼리 맞춤형요금제 필히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