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볼트업 카오디오연결하기

백장미꽃 2014. 6. 27. 23:08
반응형

카오디오 연결하기

 

일단 글을 읽으시기전에 행여나 카오디오를 직접구매하신 일반인 이시라면 그냥 3만원주고 장착해주는곳에 가셔서 장착하길 바랍니다. 아주너무 힘드네요 공구도 없고 지식도 없었다보니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어느정도 지식이 있고 공구가 있다면 직접하시는데는 무리가 없을듯합니다. 

 

카오디오를 장착한 차량은 라세티 04년식 차량입니다. 참고하세요

 

 

 

10년된 소니 오디오입니다. 지금은 고장나서 아무것도 안되는 바람에 오디오를 직접 갈아야겠다.. 이생각을 했음.. 이게화근이였습니다.

 

 

일단 명칭은 모르겠으나 오디오 테드리를 탈거합니다. 탈거하실때 아래 바람새기 조절하는것과 바람방향조절하는것도 같이 빼주셔야 가능합니다. 저거 안빼고 할려다가 2시간 쌩고생하고 결국앤 저거 뺐네요 그런데 중간에 바람 방향조절하는것은 떼기도 힘들고 나사를2개를 풀어야하는데 일반적인 돌아이버로는 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빼더라도 그.. 톱니바퀴처럼 도는게 있는데 다시 연결할때 그것을 잘 맞춰야합니다. 저는 아직도 못마추고 몇일후에 아는분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했습니다. 결국앤

 

 

그리고 오디오가 잠겨줘있던 나사들을 풀기시작합니다.

 

 

그런후에 오디오를 밖으로 끄집어내고오디오의 연결선을 빼줍니다.

 

 

저는 총3가지를 제거하였습니다. AUX연결선은 차량외부에 연결선이 별도로 있어서그걸연결하기 위해 뺐습니다.

 

 

빼셨다면 새로 구입한 오디오를 연결하시고 한번 틀어봅니다.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그리고 틀어볼때 비상등이랑 아래 에어컨등 전부 확인하시고 닫으시길바랍니다. 다른거 확인 안하는 바람에 여러번 뜯었습니다.

 

 

완료라긴 좀그렇고 위치가 안맞아서 다시 뜯어야하는데.. 도저히 힘이 들어서 나중에 중간에 바람방향 돌리는거 수리할때 다시 연결해야 할듯합니다.

 

일단 총평은... 어느정도 아시는분이아닌 저처럼 초짜라면은 그냥 3만원주시고 카오디오 전문점가서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저처렴 몇시간 고생하는 수도 생깁니다. 제차량이 오래되어서 그런것같기도하고 아마 요즘차량은 이정도로 힘들진 않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