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기아 차량 프라이드 블루투스 핸드폰 연결방법

백장미꽃 2014. 6. 25. 16:36
반응형

프라이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프라이드 차량의 휴대폰 블루투스 연결방법에대해 적습니다. 아마 기아자동차의 차량은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싶습니다. 꼭프라이드 차량이 아니더라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프라이드 오디오의 화면입니다. 오디오 좌측부분에 PHONE 부분을 누르시면 위에 액정화면에 블루투스 연결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단말기를 등록하실꺼면 1.등록 을 누릅니다. 1번은 오디오 123456버튼에서 1번을 눌러주시면 선택이됩니다.

 

 

1번을 누르시면 프라이드의 페어링 화면이나옵니다. 인증번호와함께 기기명은 PRIDE로 나오게됩니다. 인제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키시고 검색을 합니다.

 

 

사진이 반대로 되어버렸네요.. 죄송.. 우측화면이 먼저입니다. 블루투스를 키시고 찾기를 누르시면 프라이드 기기가 나오게됩니다. 저기에서 누르시게되면 위에 자동차 오디오 화면에 있듯이 0000을 입력해주시면됩니다.

 

 

 

그러면 프라이드에 연결이 되고 그다음부터는 휴대폰만 들고타시고 비밀번호만 눌러주시면됩니다. 자동연결이 되는지는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고.. 일단 하번등록하면 재등록은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프라이드 뿐만이 아니고 위에 적었다싶이 기아 차종이나 해당 오디오를 사용하는 차량이라면 아마 거의 비슷할듯합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해 놓으시면 음악뿐만이 아니고 통화도 블루투스를 통해 하실수가 있습니다. 안전운전에 필수 요건이니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