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LD-159DQV 글로벌1000만대 LG휘센 제습기추천

백장미꽃 2014. 6. 16. 16:34
반응형

세계1등 제습기추천

 

제습기가 필요한 시점이 왔습니다. 저희집은 이상하게 겨울에는 습기가 있다는게 느껴지지 않는데 여름이되면 약간은 숨이 텁텁한?뭐 그런느낌이듭니다. 그래서 저번에 제습기 싼것을 한번써봤었는데 제습도 잘안되고 못쓰겠더군요.. 그래서 구경하던중에 LG에서 나온 제습기가있어서 잠시 적어봅니다.

 

 

 

 

LG휘센 제습기를 출시하면서 휘센 제습기만의 4가지의 제습기 기능을 홍보하고있습니다. 그중첫번째는 7년연속 세계판매1위라는 광고입니다. 현재 글로벌판매가.. 무려 1000만대라고합니다.  휘센이라는 에어컨 브랜드 이미지때문인지 제습기의 이미지또한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처음알았습니다.  제습기와 에어컨의 원리가 같다는것을..

 

 

휘센 제습기의 또다른 장점중에 하나인 인버터 제습입니다. 특히나 습기가 심한 여름장마철에 일반 제품대비 20%정도의 빠른 속도로 제습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더빠른 제습시간을 가지고 있어서 전기료와 소음의 시간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위에도 적혀있지만 소음은 31데시벨 정도로 국내최저 소음을 자랑하고있습니다.

 

에너지 소비등급은1등급을 가지고있습니다.

 

 

세번째기능인 트리플 건조 기능입니다. 위에처럼 호스로 연결을 하여 제습을 할수가 있어서 옷장이나 신발장등 막혀있는 공간에대한 제습효과를 가질수 있을것같습니다. 그리고 플라즈마스터 이오나이저로 거의 100%에 가까운 세균 제거율을보입니다.

 

 

다음은 디자인인데요 실제로 보지는 못해서 뭐라 정확하게는 못적겠지만 가장 좋은부분중에 하나는 바퀴가 달렸다는것입니다. 힘들게 들고 이방저방 다녀야 하지 않아서 편리할듯합니다.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더욱 편리해 보입니다.

 

제습이 된 물통이나 제습량은 뒷편에 바로 볼수있게 되어있고 한손으로 바로 꺼낼수있도록 디자인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에 찾아보니 45~7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제습기와 비교해보면 좋을듯합니다.

 

 

LG휘센 제습기 Full 버전

 

 

[〃 리뷰/〃 제품 리뷰] - 남성용 워킹화 프로스펙스 김연아w워킹화

 

[〃 리뷰/〃 제품 리뷰] - 필그린기포기 2구 무소음은아니지만 조용한편

 

[〃 IT/〃 모바일 H/W] - LG 옵티머스 G3 스펙과 진화한 카메라기능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