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남성용 워킹화 프로스펙스 김연아w워킹화

백장미꽃 2014. 6. 7. 19:05
반응형

연아의W?

 

신발을 지극히 잘안사는사람입니다만.. 운동화가 다떨어진관계로 구매한 워킹화.. 디자인이 맘에들어서 그전부터 눈똑은 있었지만.. 이번에 구매함.. 일단 구매는 3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운동화 뒤진다가 다른데보다 쿠팡이 가장싼것같길레..

 

 

 

이제품인데.. 남성용입니다.  진짜 프로스펙스 브랜드를 사본지가 .. 거의한 10년여만에 처음인듯함.. 옛날에 프로스펙스에서 나온 빤짝이추리링?인가.. 그거 한참팔때 유명한것빼곤 지극히 잊고 살았는데.. 연아의w 운동화때문에 다시 살아난듯합니다.

 

 

받아본 제품입니다. 인터넷상의 이미지와 별반다르지 않습니다. 색갈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터넷상 제품과 거의 흡사합니다.

 

 

소비자가격은.. 94000원이긴하나.. 원래 저대로 전부팔지는 않으니 .. 뭐그레도 3만원대에 구매했으니 만족합니다.

 

 

일단 디자인과 색상은 인터넷에서 본그대로여서 아주 맘에듭니다.

 

 

이게 여성용이 아니고 남성용이라 분홍색이 섞여있어서 조금 남자신발로는 조금 그렇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보면 이쁨..

 

 

일단 운동화는 상당히 가볍습니다.신발 밑창은 조금 신발을 끌면서 신으시는분들이라면 밑창이 조금빨리달지 않을까하는 부분도있습니다.

 

 

뒷면에는 신을때 편하게 손가락걸이가 있습니다.

 

 

 

 

 

옆모습인데.. 여름에 조깅화라면 가장중요한 부분중에 하나가 통풍일겁니다. 땀이 얼마나 안차느냐가.. 상당히 중요한데 일단 만져보거나 살펴본결과로는 잘안찰것같긴하나.. 땀을 내면서 한번 신어봐야 정확하겠지요..

 

 

운동화끈은 주황색돠 파란색 두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과.. 무게는 만족합니다. 색상이 조금화려하니 어두운 색상을 좋아하신는분들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우실수도 있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너무딱맞게 안하시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좋을것같습니다. 구두를 265신으신다면 이신발은 270을 신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70을 사도 이게 크거나 하지 않습니다. 딱맞게 느껴집니다. 이디자인말고도 다른디자인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디자인 여러가지 잘보시고 원하시는거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리뷰/〃 제품 리뷰] - 필그린기포기 2구 무소음은아니지만 조용한편

 

[〃 리뷰/〃 IT제품리뷰] - 비스비 팝스빈 블루투스이어폰 무선의 자유를느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