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네이버 깨짐현상 네이버오류 수정하기

백장미꽃 2014. 5. 27. 10:16
반응형

처음보는 오류

 

컴퓨터를 근.. 20년가까이 하고 윈도우7을.. 한 3년정도 사용중인데 또 이런형상은 처음입니다. 모든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열리고 다 검색이 되고하는데 유독 네이버만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열리나 무엇인가 검색을 하게되면  네이버페이지의 양사이드가 가운데로 쏠림현상이생겨 검색되는 부분이 아래로 쏠립니다. 그리고 화면이 깨져버립니다. 이 희긔한 현상은또 무엇인지.. 다음이나 네이트에서 검색을 하게되면 그전과 별다름없이 정상적으로 되나 유독.. 네이버에서만 이런형상이 생깁니다.

 

 

 

이현상입니다.

 

보시면 검색되는 양사이드로 가운델 쏠려서 검색부분이 화면 아래로 밀려버린는 형상이 생겼습니다. 이증상이 생긴원인은 제가 CPU-Z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어떤 블로그에서 프로그램을 깔아 설치를 하였으나 거기에 광고성 악성코득 삽입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부분들을 정리하기위해 각종 프로그램과 각종 시작프로그램등등을 정리하였습니다. 그후로 저현상이 발생.. 조취를 취합니다.

 

윈도우 복원 ▶ 실패

익스플로러 초기화 ▶ 실패

시작프로그램 복원 ▶ 실패

익스플로업데이트 ▶ 업데이트 자체 실패

백신프로그램 가동 ▶ 실패

 

연달아 실패를 하던도중 실행중인 프로그램에 네이버 클리너가 있길레 돌려봅니다.

 

 

네이버 클리너 실행

 

참희안한 일입니다. 네이버 클리너를 실행시켜 간편청소를 시키던도중 익스플로러를 열어서 그냥 한번눌러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검색이됩니다. 네이버 클리너때문에 저게 정상적으로 돌아온건지 다른이유인지는 모릅니다. 아직까지는 근데 저프로그램 구동중에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와야지요?

 

인제 검색을 하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는 모습입니다. 음.. 뭐 네이버 클리너때문에 해결이 되었다고 는 장담할수없지만 저처럼 네이버만 좀.. 특이한 현상이 발생이 되신다면 네이버 클리너를 통해서 한번 검사를 해보시고 구동시켜보시면 해결방안중에 한가지 정도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