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네이버모바일 유입로그가 기록남지 않는다

백장미꽃 2014. 3. 19. 09:57
반응형

모바일로그가..


 

어제 저녁부터 이상합니다. 유입로그에 모바일로 접속하는 방문자들의로그가 잡히지가않습니다. 외부에 있다가 모바일로 유입로그를 확인하는데 이상하게 pc로그만 잡혀져 있습니다. 원인이.. 뭘까.. 한참을 고민을 해봤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아직까지도 원인을 알지 못하고있습니다.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문의는 넣어 놓았으나.. 찜찜한 기운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지금 현재의 유입로그인데.. 카운터가 전부 pc로그만 잡고있습니다. 카운터또한 pc유입자만 올라가고 있는상태이고..  그렇다고 모바일이 접속이 안되는것도 아니고 검색이 안되는것도 아닙니다. 정상적으로 검색이되는데 로그가 안잡힙니다. 정말로 모바일 유입자가 없는것일까.. 그럴 확율은 없습니다. 유입순위 1위가 모바일인 시점이니..

 

 

위에로그와 아래 로그를 보시면 모바일 유입로그는 카운터가 올라가지 않고있습니다. pc만 로그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당장에 검색이 안된다던가 그런부분은 아니기때문에.. 조금의 여유는 있지만.. 50%이상인 모바일 카운터가 안잡히니.. 답답합니다. 다음 모바일은 잡히나 네이버 모바일이 잡히지 않습니다.

 

 

원인도 알수없고.. 하나가 의심되는것은.. 어제 저녁에 CPC광고를 지금 있는업체말고 다른 업체로 변경을 한적이 있는데 그때이후인것같기도하고.. 정확하진 않습니다.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상태이니 조금은 기달려봐야 할것같습니다.

 

처음격는일이다보니 당황스럽네요.. 일단 해결이되면 이글에 다시 첨부하여 글을 적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