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일산국립암센터방문기

백장미꽃 2014. 5. 21. 20:22
반응형

일산국립암센터


 

요근래에 포스팅을 거의 못한듯합니다. 개인적인 일이있어서 시간이 없는 바람에 못했습니다. 이번에 일산국립암센터에 방문한일이 있는데 좀 적어볼까합니다. 건강하게 산다면은 좋은곳이 아니니 갈일이 없으면 없을수록 좋은곳이죠.. 그래도 가실일이 생긴다면 기본적인 정보는 적어놓을테니깐 한번 보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좋겠습니다. 

 

 

 

일단 이병원은 주변에 산으로 둘려싸여 있습니다. 병원뒷쪽으로가면 산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가실수있습니다. 산이 있어서 그런지 공기는 좋습니다.

 

 

일단 여기는 건물이 좀 많습니다. 다른병들은 거의 치료하는 곳이 없는것같고 거의 암위주의 치료를 하는듯합니다. 안내문만봐도 거의 암에관련된 부분들이거의 대부분입니다.

 

 

일단 여기는 주차비가 문제입니다. 기본주차비는 기본1시간 1000원에 10분당 200원씩 추가가 됩니다. 하지만 입원날 그리고 수술날 퇴원하는날은 주차비를 안받습니다. 그런데이게 주차비를 안받는 차량은 단1대 한명의 환자에 2대의 차량이 왔다면 1대는 주차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참.. 희안한 논리죠.. 그리고 전일권이라고해서 1일주차권이 있습니다. 이것은 하루에1만원 4일까지는 1만원이고 그이후부터는 하루에5천원씩 부가가됩니다. 그리고 1년뒤에 재방문하여도 전일주차로끊으면 그차량은 5천원이 부가됩니다.

 

전일주차권은 행정동의 주차관리실로 가시면 끊으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내부사진들은 환자분들도 있고해서 찍기가좀그래서 외부만 찍었으니 양해바랍니다.

 

 

그리고여기는 보호자들의 식사에 대한정보는 환자가 식사를할때 병원에서 같이 보호자 식사도 신청을하시면 병원에서 제공하는 밥을 환자와함께 병실에서 식사할수있는 방법이있고 지하에 구내 식당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두가지다 맛은 없습니다. 구내식당은 일반 외부인은 4500원이고 현금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행정동에가시면 외래 식당이 있습니다. 여기는 일반 분식점과 비슷하며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메뉴또한 한10가지정도 있습니다.

 

 

 

 

 

건물앞쪽에는 간단한 공원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뒤쪽에는 아까 말씀드린 산책로로 가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병실은 1인실 3인실 5인실을 보았는데 1인실은 LCD TV도있고 좋더군요.. 하지만 비싸지요.. 3인실에 하루있었는데 3인실은 보험적용해도 하루에 10만원가량의 비용이 나갑니다. 너무 비쌈.. 만만하게 5인실..

 

일단 병원자체는 좀 친절하고.. 여기에 유명한분이 있다고하여서 여기로 입원을시켰습니다.

 

병원은 갈일이 없을수록 좋은것이니.. 가시지 마시고 행여나 가시게된다면 기본적인 주차와 식사에대해 적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