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하드코어 전설아이템 득템 모음

백장미꽃 2014. 5. 8. 09:18
반응형

디아3득템 아이템 모음


 

디아3를 하면서 먹은 아이템 중에 득템이라고 생각했던 아이템들을 모았습니다. 다른 아이템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아 이건 괸찮다 생각하는 아이템들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득템을해도 하드코어 케릭이라서 한번의 실수를 하면 모두 날라가는 아이템들이니 안죽고 장수하도록 해봐야하겠습니다. 일단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목걸이인데 옵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극대화확률9.5%는 속성변경으로해서 얻었습니다. 저기에 생명럭회복이 아니라 극대화피해라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하는..

 

 

그리고 이아이템은 잘 모르고 사용중이였었는데 스텐다드 하는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더군요 이유는 셋트아이템이 모자라도 셋트효과를 주는 옵션때문 이였습니다. 이제서야 이아이템이 좋은것이라는걸 알아 차렸습니다.

 

 

이아이템도 속성변환을통해서 조금더 좋아진 모습입니다. 아주 많은양의 생명력을 올릴수있고 극대화 확율까지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좋음..

 

 

소성변환없는 아이템중에 가장 좋은아이템 악마사냥꾼이 차고있는반지인데 새명력이 무려 20%!! 하드코어 케릭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생명력회복을 속성변경해서 극대화피해나 극대화 확율로 변환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마법사가 끼고있는 반지인데 68렙제 아이템치고는 옵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극화에 원소저항에 지능 활력까지 꼭필요한 옵션만 가지고 있음..

 

 

야만용사가 끼고있는 목걸이입니다. 이것은 속성도 좋긴하지만 속성보단 추가옵션 그림자소환때문입니다. 30초마다 소환할수가있어서 모자른 딜량을 채워줍니다.

 

 

또하나의 왕실권위반지 이것도 귀한것을 모르고있었으나 옵션이 좋아 올려봅니다. 아직까지 셋트전설아이템을 3개뿐이 먹어보지를 못해서 유용한건 아직모르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제 득템한 갑옷 부두술사가 끼고있는 아이템입니다. 옵션이 상딩히 좋은데 보조속성 내구도감소말고 다른게 붙었으면 더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속성변환을통해서 소켓을3개를 만들었습니다.

 

스텐다드 하는사람들에겐 별거아닌 아이템일수있으나 저희 처럼 하드코어하는사람에겐 케릭이 죽는동시에 사라지는 아이템들이니 나름 귀한 아이템들입니다. 지금케릭5개가 만렙인데 공격력은 대부분20~30만 사이이고 강인함은 600~1300만 사이입니다. 어제 달인만돌다가 처음으로 고행을 부두술사로 한번가봤는데.. 강인함은 되는데 데미지가 아직 못미치더군요.. 그래도 고행을 돌았다는데에 만족하고 다음엔 다른케릭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