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3하드코어 고행난이도 야만용사, 성전사,악마사냥꾼,부두술사 영상

백장미꽃 2014. 5. 25. 13:43
반응형

디아블로3고행난이도 케릭들

 

디아블로3의 키우는 케릭중에 고행난이도를 키우는 만렙케릭들입니다. 원래 마법사도 고행난이도를 돌고있었지만.. 70렙에 돌다가 끼여서 죽고 다시키운케릭69렙에 또다시 끼어서 죽고.. 그리고 지금 40렙짜리 또다시 키우는 중입니다. 하드코어케릭들은 이런경우가 종종있어서 뭐 그리 짜증나거나 하지도 않음 

 

아이템정보는 모든 동영상 끝나는부분에 하나씩 보는화면 넣어 놓았습니다. 실수로 야만용사인가.. 성전사인가.. 케릭하나만 빼고..

 

 

▲ 일단 첫번째로 성정사 케릭입니다. 위에 스펙에도 나와있지만 공격력은 42만 정도이며 강인함은 1800만 입니다. 이 상위레벨로 가도 무난하나 아직까지는 가지 않습니다. 한번의 실수가 아주 게임 말아먹기때문에 스킬트리는 망치와 율법 하늘의진노 결사대 이렇게 사용을합니다. 

 

 

 

▼ 두번째는 악사.. 악마사냥꾼케릭입니다. 악마사냥꾼은 강인함을 높여도 피가 너무 많이 답니다. 영상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이 도망다님.. 일단 케릭자체가 약한만큼 생존기는 2개이상 스킬창에 보유를 합니다.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은 42만 강인함은 1200만입니다.

 

 

 

 

 

▼ 그다음은 역시 고행난이도를 플레이중인 부두술사 케릭입니다. 부두술사케릭은 스킬로사냥하기보단 안전하게 소환수들을 소환하여 사냥하는 위주로 아이템과 스킬을 배치하였습니다. 우상족군대를 중점적으로 배치를 하였고 핼멧은 소환수의 공격력을 81%증가하는 아이템으로 하였습니다. 극대화피해가 최대 1500까지 나옵니다. 들개와 덩치의 데미지가 그리고 부두술사의 공격력은 31만 강인함은 1300만 이긴하나 소환수들의 공격력이 높아서 몹잡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야만용사입니다. 야만용사는 저번에 한번 고행난이도 도는 모습을 올린적있는데 이번에도 다시올립니다. 스킬트리또한 방어위주의 스킬을2개 차고있으며 강인함은 현재 1100만에 공격력은 38만.. 버프를 키면 강인함은 1400만 정도 됩니다.

 

 

 

 

이상 현제 하드코어 케릭으로 고행난이도를 도는 케릭들의 영상입니다. 이케릭들의 최종목표는 음.. 저케릭4개중에 템셋팅이 잘되고 안정되게 돌수있는케릭으로 고행6단계의 말티엘까지 처치하고 게임을 접겠습니다. 뭐 자주 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목표는 있어야지요..

 

하드코어 케릭들이다보니 강인함이 1000만이 넘어가도 아직도 고행1단계인점은.. 어쩔수없음.. 스텐다드케릭이면 아마 벌써 6단계만 돌고 있을듯한데.. 강인함을 ..2000만 정도 맞추고 고행 6으로 한번 넘어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