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모바일심시티 메가폴리스 카카오게임

백장미꽃 2014. 4. 22. 23:47
반응형

심시티를 능가할까?


 

저와 비슷한 세대에 계신분들이라면  심시티를 좋아하시는분들이 꾀있으실걸로보입니다. 저는 어릴때 심시티2000인가? 상당히 잼있게 했었던기억이있습니다. 매일 도시파괴대고 적나나서 망하고 또다시하고 결국엔 뭐 흑자로 끝내긴했지만 가끔 그때의 게임이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글새서 심심해서 마켓에 심시티로 검색하여 뒤지던중 그래픽도 쓸만하고 잼있을것같은 게임을 다운받아보았습니다.

 

 

 

메가폴리스 게임입니다. 게임을 실행한 젶무은 HP슬레이트7 테블릿으로 실행을 하였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로딩이 상당히 깁니다. 필요파일을 설치하여야 하니 기다립시다.

 

 

기다리시면 초기에 로그인을 하실수가 있으며 카카오톡 계정으로 공유하여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초기에 실행하면 기본적인 안내사항과 사용법은 알려줍니다.

 

 

초기에는 하나씩 건물을 늘려나가야하며 완공하는데까지는 시간이좀걸릴듯합니다. 그래서 기다림을 참지못해 하단부분에 엘리스를 클릭하니 완성된 도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체 화면이며 더이상의 축소는 안되었습니다.아마 도시별로 보는것은 가능할듯합니다.

 

 

반대로 가까이 줌을한 모습인데 건물들이 상당히 그래픽이 좋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라고하긴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PC게임보다는 못하지만 옛날 심시티2000을 생각하면 엄청난 그래픽이죠

 

 

 

 

 

모든게임이 그렇듯 이게임또한 퀘스트로 진행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하시면 건물에 계약서를 하는등 여러가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가 컨트롤하게 되어있습니다.

 

 

시간날때 틈틈히 해볼생각이지만 처음 인상은 상당히 잼있습니다. 일반 롤플레잉이나 슈팅게임이나 보드게임처럼 시간에 구애 받지않고 내가 여유있을때 조금씩 늘려갈수있다는게 도시개발 게임의 장점인듯합니다.

 

정확하게 플레이를 해본상태가 아니라 뭐라고 말씀은 드리긴 힘들지만 일단 카카오톡 계정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건물들을 컨트롤하는 디테일함이 있습니다. 그래픽또한 PC게임보단 당연히 못하지만 모바일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좋은편입니다.

 

2014/01/30 - HP Slate7 Extreme의 게임플레이영상 게임테블릿사운드의중요성

 

2014/01/17 - 7인치 게임테블릿 HP Slate7 Extreme 디자인과스펙 슬레이트7

 

2014/01/03 - 레이싱게임 추천 GT.RACING2 지티레이싱 괜찮은데?

 

2014/01/03 - 뮤 더 제네시스 시대를풍미했던 뮤 명성을 이어갈까?

 

2014/04/03 - 피파3 피파온라인3 그래픽카드 테스트 i7-4770 + GTX460 8G r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