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인물/사회

한국 블로거자격증 위드블로그의 만우절

백장미꽃 2014. 4. 1. 09:23
반응형

블로거 자격증?


 

아침에 출근하는길에 휴대폰으로 메일을 확인합니다. 근데 메일중에 좀.. 특이한 메일이 있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온메일이며 제1회 블로거 자격증을 발급한다는 내용입니다.

 

"뭐지.."

 

하면서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PC로 다시들어가서 보았습니다. 

 

 

 

 

내용을 보아하니 신청을하면 심사를 통하여 블로그 인증 라이센스를 발급해준다는 내용입니다.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 뭐 그런생각은 많이 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류의 자격은 많이 있습니다. 우수블로거나.. 파워블로거 제도 등등..  하지만 이자격증은 이모든것들과는 조금 의미가 틀라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신청을해보기로합니다.

 

 

신청을해보니.. 음.. 그린.. 파워?? 근데 가격이 있고 선착순 무료라.. 지금까지 선착순에 들어가본적이 없건만.. 돈을 받는다는것도 찜찜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무료라고 하니 신청하면 심사해서 결과를 알려주겠구나 생각을 하고 신청을 해봅니다.

 

 

 

그리고 결과가 날라옵니다.

 

 

 

 

네..! 오늘은 만우절이였습니다. 잊고 있었고 위드블로그에서 만우절 위트를 할것이라곤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아침부터 살짝? 잼있긴 했네요.. 근데 이포스팅을 하는이유는

 

이런게 만우절 장난으로 끝나기보다는 정말로 저런 블로그 인증제도가 있다면 좀더 좋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티스토리의 우수블로그와 네이버의 파워블로그 제도가 있긴합니다만.. 블로그가 많이 활성화 되다보니 국가 차원에서 저런 인증제도가 하나 있다면 상당히 좋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잘못이있다면 바로 박탈을 하고.. 하긴 저같은 블로그는 아직 멀었습니다만.. 저도 많이 노력해서 TNM파트너나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한번 되어보고싶네요..

 

위드블로그에서 재미로 만들었을텐데 정말로 있다면 좋은 제도로 발전되지 않을까싶어서.. 적어봅니다. 만우절로 넘겨버리기엔 살짝?아쉬운감은 있네요..

 

 

2013/12/19 - 꾸준함에 오르는 블로그랭킹 빅키워드 순위

 

2013/12/30 - 마무리돼는 한해 내 블로그의 기록 2013년

 

2014/03/28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상시확인하여 필요한분께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