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에 리얼센스 리얼클릭 사이드바 광고달기

백장미꽃 2013. 7. 3. 13:37
반응형

 

 

리얼센스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광고를 달아봅시다.


 

 

우선 당연히 리얼 센스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하신다고 바로 다실수있는건아니고 리얼 클릭쪽에서 승인이나야 광고를 부착하실수가있습니다. 승인이 나셨다면 우선 로그인을하시고 리얼센스관리 -> 광고지면관리 -> 이순으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는 우측에 지면추가라고있는데 그부분을 클릭합니다.

 

 

 

 

 

지면추가를 누르시게되면 아래처럼 매체형태를 고르는부분이 나오는데

 

블로그형태는 - 네이버블로그나 이글루스 다음블로그 이런류의 블로그에 설치하는 부분입니다.

 

매체형태는 - 신문사나 티스토르에도 가능합니다. 저는매체형태로 하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형태는 -  말그대로 모바일광고입니다. 이부분은 티스토리나 일반적인 홈페이지만 가능합니다.

 

 

 

저는 매체형태를 클릭했으니 매체형태로보도록하겠습니다. 저는 매체형태의 텍스트형으로 하였습니다. 텍스트형은 말그대로 텍스트로 광고가나오는것이고 배너형은 이미지로 광고가 나오는 방식입니다. 텍스트형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와같이 텍스트 모양 색갈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을하신후에 원하시는 사이즈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사이즈를 조절하시면 그대로 소스가 나옵니다. 내블로그에 맞게끔 사이즈를 조절하시면됩니다.

 

 

 

모든광고를 고르시고 결절하셨다면 광고지면관리에 내가추가한 광고목록들이 죽 나옵니다. 그부분에서 원하시광고를 클릭하시고 소스보기를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같이 소스가 나옵니다. 그소스를 복사하여 티스토리에 넣어주시면됩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가신후 사이드바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HTML배너 출력이라고 있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고 이름은뭐 원하시는데로 하시고 소스에다가 리얼렌스에서 복사한 소스를 그대로 넣어줍니다. 만약에 사이즈가 맞지않아서 광고가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center>

소스

</center>

 

이렇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광고는 사이드바의 가운데 정열로 들어가게됩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면 광고가 출력된하면입니다. 만약에 배너를 하셨다면 이미지가 보이게됩니다.  저는 텍스트로하여서 텍스트로 보여지는화면입니다. 근데 만약에 사이드바가 아닌 본문에 광고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http://ansths.tistory.com/38

 

본문에 넣고싶으시다면 위에 방식대로 하시면됩니다. 위에포스팅은 애드젯 위주로 올린포스팅이긴하다 방식은 동일합니다.

 

 

 

 

블로그에 다는광고는 엄청많습니다. 리더스CPA 리얼센스 애드젯 구글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등등등 그중에서 자기입맛에 맞는거를 잘찾으셔서 광고를 다시면 되실것같습니다.

 

참고로 리얼클릭은 CPC 방식입니다. 클릭당 단가를 받는방식입니다. 참고하시고 좋은광고 다셔서 블로그 이미지에도 손상안되고 짭짭할? 용돈 벌이 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