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매운짬뽕 시흥 고구려짬뽕 색다른짬뽕을 드시고싶다면

백장미꽃 2014. 2. 28. 22:35
반응형

맵고 맛있는 짬뽕을 원하신다면..


 

저도 원래 제가 알던곳은 아니고 회사분때문에 알게된 곳입니다. 여기는 차를타고 이동해야하며 외진곳에 있어서 가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너무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신다면 20분가량을 기달리셔야 합니다. 예약할수있으니 가신다면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아주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운짬뽕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며 더더욱이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가계인데 항상갈때마다 손님이 많습니다.

 

 

건물주변이 온통 주차장이긴하나 점심시간에 밀려들어오는 손님들을 다커버를 하지 못합니다. 저녁에는 안가봐서 보르겠지만 점심시간에는 밀어 터집니다...

 

 

점심시간 풍경이며 모든테이블이 들어차 있습니다. 2층도 있는데 2층도 밀어터지는것같습니다. 여기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일단은 가장좋습니다.

 

 

그리고 일주엘이 2일을 휴일을합니다. 메뉴는 사진에 찍어놓은 메유인데 저는 여기서 짬뽕뿐이 못먹어봤고 불짬뽕은 국물만 먹어봤습니다. 불짬뽕은 상당히 매운편이니 잘생각하시고 드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먹은 일반짬뽕입니다. 나중에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용물은 둘째치고 국물이 육수같은 느낌이 듭니다. 일반 우리가 흔히 먹는 짬뽕이랑은 맛이 다릅니다. 국물이 좀.. 컬컬?하다고 해야할까요? 진합니다.

 

 

면은 상당히 꼬들꼬들하며 좋습니다. 다른것은 다좋으나 오징어는 별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징어는 좀.. 좋은것은 쓰지않는것같습니다. 하지만 국물이나 야채 면 이런부분들은 좋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은것같기도 하구요

 

 

이것은... 불짬뽕입니다. 상당히 맵습니다. 일단 여기는 매운것을좋아히시고 좀.. 지금까지와 드셨던것보다 특별한 짬뽕을 드시고싶다면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후회는 없을듯.. 오징어만빼고.. 하지만 저가격의 가보치는 충분히 하고도 남습니다.

 

불짬뽕을드실때는 주의사항이 붙어있으니 정독하시고 드시길바람.. 부천호미불닭보단 안매우니 잘 생각하셔서 드시길바랍니다. 맵고 화끈하고 걸죽한 짬뽕한그릇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음이 업데이트가 안되나 봅니다. 저위치입니다. 고구려짬뽕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