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Google+로 화상통화기능을 사용합시다.

백장미꽃 2014. 2. 20. 13:15
반응형

메일함 보다가 발견한 화상통화


 

지메일을 두번째 메일로 사용을 하는데 메일을 보다가 왠 카메라 모양이 있길레 그냥 궁금증이 생깁니다. 눌러보니 역시 화상통화였습니다. 정확한거는 아직모르나 Google+ 계정으로 통해 친구들과 화상통화를 할수있는것같습니다.

 

 

메일함에 들어갔는데 계정옆부분에 카메라 모양이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하기도하고 해서 눌러보니 아래처럼 화상통화의 창이뜹니다. PC화상통화는 아마 이것말고도 많이 있을것같긴하나 이것도 상당히 좋아보이더군요 실행을 시켜보니

 

 

화상통화프로그램의 모습입니다. 직접 해보고는 싶지만 컴퓨터에 캠도없고.. 노트북으로 나중에 한번 해봐야할것같습니다. 구글계정이야 안드로이드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실것이고... 구글+ 를통하여 친구를 초대하고 사용하시면됩니다. 좌측에는 각종 유튜브와 사진같은 것들을 같이 공유할수있게 메뉴가 있습니다.

 

 

일단 설정에 들어가보면 캠이없어서 기기는 찾을수없지만 캠이 없어도 음성 화상통화는 할수있다고 나와있습니다. 보여주는것은 안되지만 보기만하는것은 상관없이 이용할수 있는것같습니다.

 

 

 

자측에 있는 메뉴들입니다. 화면캠쳐와 유튜브 공유 화면공유 채팅등의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아마 금액에대한 부분이 없어서 무료일것같긴하나 혹시모르니 사용하신다면 한번 확인은 해보는게 좋을듯합니다. 일단 프로그램 자체는 상당히 보기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외국에 있는 가족이나 지인분들과 화상통화를 한다면 괸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