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네이버 문자서비스 메일함에서 간편하게 문자전송

백장미꽃 2014. 2. 19. 10:12
반응형

 메일을보다가 우연히발견


 

저는 네이버 메일을 주메일로 사용을합니다. 근데 여태까지 몰랐는데 네이버 메일함을 보다가 "응?" 이건뭐지.. 하고 보게되었습니다. 네이버메일함에 문자서비스가 있더군요.. 새로생긴건지 원래 있던건지는 알수가 없으나 일단 처음 발견한것이라 적어봅니다. 우선 메일함에 들어가셔서 아래쪽을 유심있게 관찰합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문자" 라고 메뉴가 하나 있습니다. 조그맣게 있으니 자세히보셔야함.. 일단 New 라고 적혀져 있는걸로 봐서는 이번에 새로 생긴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일단 실행을 해봅니다. 혹시 ...........공짜?

 

 

네.. 역시 입니다. 공짜일리가 없지요..  단문은 20원 장문은 50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리고 주소록이 있는데 네이버 계정에 주소록을 동기화 하신분이시라면 여기 주소록에서 전부 확인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저같은경우는 메일주소록이 있는분만 목록에 나왔습니다. 주소록 동기화가 구글만 되어있고 네이버는 안되어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한번에 20명까지 동시전송이 가능하더군요.. 그리고 결제는 네이버 캐쉬와 문자이용권 2가지로 가능하며 네이버 캐쉬는 어떤건지 아실테고 문자이용권으로 한번 들어가봅니다.

 

 

문자이용권에 들어가면 4가지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음... 일단 요금제는 좀 다양한 편인것같고.. 여기서 중요한시점이 메세지 이용권은 단문메세지만 전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문은 네이버캐쉬로 충전하셔야 한다고합니다. 그리너 이점 유의 하셔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될것같습니다. 일단 문자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은데.. 네이버에서 네이버 계정으로 사용할수있으니 조금은 편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하지만 저는.. 문자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니... 아마도 개인보단... 회사들이 쓰지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