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올레 TV 모바일 요금표 상품에따른금액 정확히 확인하자

백장미꽃 2014. 1. 24. 17:08
반응형

 

보면서도 햇갈리는 요금표


 

집에 TV가 한대이다보니 방에서 TV를 보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테블릿과 휴대폰으로 보고싶을때가 많은데 테블릿은 DMB가 안되고 휴대폰도 잘터지지가 않고 화질또한 안좋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SK B 와 KT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요금을 알아보았습니다. SKB가 기본요금이 3000원이라 이용해볼려고 했찌만 테블릿에서 SKB TV 모바일어플을 다운을 받을수가 없었습니다. 티스토어또한 다운이 안되었습니다. 테블릿이 요금제에 가입이 된게 아니고 와이파이 전용이라서 그런듯합니다. 그래서 SK는 포기하고 KT로 알아보았습니다.

 

 

 

KT홈페이지에 있는  요금정보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집에서 TV와 인터넷이 KT로 이용을합니다. 그렇게 보면 음... 무료라는 소리가 되는것같습니다. 정말 무료일까.. 좀더 세밀하게 나온 요금표를 봅니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입니다. 세밀하게 나누니 무료가 아닌거죠.. 저는 TV를 올레 TV 스카이라이프를 이용중입니다. 근데 위에 표에보면 tv스카이라이프도 스탠다드와 프리미엄만 무료입니다...

 

저는 이코노미 상품이라 2000원이 되는거죠.. 첮번째 표만보면 무료로 낚인거죠.. 어떻게보면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말고 tv라이브라는 티비 상품이 또있습니다. 그래서 티비는또 어떻게 나뉘는건지 알아봅니다.

 

 

스카이 라이프 상품입니다. 저기에서 상위2개인 스탠다드와 프리미엄만 무료라는것이죠.. 인터넷도 이용한다면

 

 

그리고 또다른 tv 상품인 라이브 상품입니다. 참.. 여러가지네요.. 난 이래서 KT가 싫어.. 음.. 하여튼... 일단 약정이 걸려있어서 올레티비 모바일을 이용하지만 나중에는 벗어나고 싶습니다.

 

올레티비 모바일에 가입하실때 자기가 이용중인 TV상품을 정확히 아시고 가입하셔야합니다. 티브이 상품에 따라서 할인이 다르니 잘못하면 무료인줄알았다가 요금이 같이 청구되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가입은했으니 TV를 한번 써보고 이용기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