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유병장수 푸르덴셜 생명 PLAN YOUR STORY 생각해보기

백장미꽃 2014. 1. 2. 21:26
반응형

 

유병장수시대


 

 

말그대로입니다. 요즘은 흔히 100세 시대라고들 많이 말을 합니다. 예전에는 100세라고하면 아주 장수한것처럼 여겨져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정도까지는 아닌듯합니다.

 

저또한 하루하루 지나가고 나이가 한해한해 들어갈수록 걱정거리와 고민거리가 동시에 다가옵니다. 2000년을 맞이한게 얼마되지않은것같지만 벌써 13년이지나 2014년을 맞이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시간이 갈수록 100세 시대에 나의 미래는 잘꾸려가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이듭니다.

 

 

 

우리집이 돈이 많은 자산가집안도 아니고 작은것부터 시작하여 큰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현시점에서 어떤게 더욱더 나를 위하고 가족들을 위한것인지 고민해야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자기의 일생을 시간이지나 노후를 가장잘 꾸려간 사람은 누구일까요? 가장첫번째라면 당연히 사랑하는 가족들이 모두다 건강하고 편안한 일생을 살다간다면 그만큼 잘꾸려간 인생도 없을겁니다.

 

 

 

보험이 인생 설계에 도움이 될까?


 

 

많은 보험 상품들을보면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저또한 보험을 쉽사리 가입하지 못합니다. 바로 많은 부분들의 제약때문인것같습니다. 이게 맘에들면 다른부분이 맘에 들지않고 그렇다고 보험없이 살아갈수는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 나와 가족들에게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하지만 나의 생각과 나의 삶이 맞춰준 보험이 있다면 그건 상품이라는 틀을떠나서 나에게 아주큰 버팀목이 될수가 있는것같습니다. 간단한 상처부터 큰 마음의 고민까지 해결할수가 있게되죠..

 

푸르덴셜 에서 진행하는 PLAN YOUR STORY를 체험해봅니다. 내가 살아온 날들과 앞으로 살아가야할날들을 생각하면서 살펴봅니다.

 

 

아직 만나지못한 나의 미래


 

 

http://www.plan-your-story.com/story <- 푸른덴셜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 PLAN YOUR STORY 입니다. 여기에서 잠시나마 내미래에대한 고민을 해봅니다.

 

 

지나온 내 인생과 앞으로 만나게될 인생을 한번 미리 만나볼까요?

 

 

각나이대별로 내가 생각하는 삶을 선택하여봅니다. 현재의 나의 생활이죠.. 카드값이.. 참 안타갑습니다. 저는 지금의 생활이 조금이나마 펴진다면 내가 발뻗고 잘수있는 나의 집을 갖고 싶습니다. 모든 한국에 사시는 분들이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노년기가 된다면 건강할수 있다면 더욱더 좋겠지만 돈보다는 느즈막이 나의 행복을위해 살고 싶은게 목표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에피소드를 선택하시면 비록 가상이지만 나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제가 태어나고 어린시절을 지나 청소년기에 갈때쯤에 처음 보험이라는것과 마주 했던것같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 보험들은 차근차근이 모여서 성인이되고 시간이지난 지금엔 많은도움을 주고있습니다. 어렸을땐 몰랐었죠.. 이런걸 하지만 저희 부모님 세대가 그랬듯이 저희들또한 저희 자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찾아갈것입니다.

 

 

 

 

 

현재의... 제모습인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제가 플랜을짲으니 그렇겠지만.. 월급이 들어오자마자 이것저것 빠져나가기가 바쁘죠.. 그래서 요즘은 하는생각이 .. 이래서 언제 돈모아서 언제 집사고 언제 노후를 즐길수 있을라나 하는생각이 듭니다.

 

동영상에 있는 저분과 저도 같은 생각을 하곤합니다. "꼭 지금 보험이 필요할까?"

 

 

하지만 나이가들어 어느덧 인생의 중반이 되어간다면 보험은 정말 필요한존재가 되는것 같습니다. 흔히들 어른들이 말을하곤합니다.

 

"하루라도 젊었을때 보험들어놔라.."

 

솔직히 말으하면 저말을 아직도 100%이해는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제가 4~50대가 된다면 이해하겠죠.. 그때에는 들수없는 보험들이 있을테니말이죠 아마 저때쯤이면 집을 사기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하며 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생의 중반기까지 모든것을다해 열심히 살았다면 노년에는 어떨까요? 정말 편하게 살아야할텐데 딱 지금 저사진의 모습대로면 살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어렵겠지요.. 저 모습을 하는게 어려운게아니고

 

저 모습을 편안히 갖기위해서 그에대한 수많은 부수적인 것들을 다이겨내고 마지막에 저모습일 테니까요.. 아마 쉽지는 않을겁니다.

 

 

"여러분의 인생 계획은 잘 준비되어 있나요?"

 

 

 

 

 

 

모든 인생이 그렇듯 저뿐만이 아닌 모든이에게 많은 일들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그 수많은 일들을 이겨나가는 방법중에 하나가 보험이죠 물론 보험이 모든것을 해결해 줄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게있으니깐 난좀더 나아갈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는것같습니다.

 

푸르덴셜 PLAN YOUR STORY에서 내인생을 한번쯤 되돌아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http://www.plan-your-story.com/story  프루덴셜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공유로 하시면 여러가지 상품도 진행하니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LP영상입니다. 한번 보시고 생각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