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사진재생 이미디오플러그인 사용법과 기본적인설명

백장미꽃 2013. 12. 27. 13:30
반응형

 

사진을 재생하다.


 

이미디오가 예전에는 베타 서비스를 한것으로 알고있는데 지금은 정식 서비스를 하는것같습니다. 이미디오의 기본은 방송이 캡쳐된 뉴스나 사진등등이 있을때 그사진이 캡쳐된순간의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뉴스에 사진이 어떤 내용에서 캡쳐가된건지 궁금할때가 많은데 그런것들을 해결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물론.. 풀영상으로 보실순 없고 최대3분입니다. 캡쳐가 되기전1분 기본1분 그후1분 인것같습니다.

 

그대신 영상을 보기전에 광고가 재생이되며 5초정도후에 skip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http://www.imideo.com/  이미디오 홈페이지

 

 

 

우선 이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이미디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니 안심하시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우측상단에 "이미디오 다운로드" 누르시면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고 개인정보 동의에 체크를 하시고 거의다 익스플로러 버젼이니 다운을 받으시고 설치만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시고 여기저기 사이트를 돌아다녀봅니다.

 

 

 

위에 캡쳐한화면은 네이트에서 제공하는 뉴스를 보는화면입니다. 뉴스에뜬 기사가 캡쳐되어있고 그위에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저기를 누르시면 영상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누르시면 이런식으로 영상이 제공이됩니다. 물론 모든 캡쳐화면에 100%일치하는 것은 아닌것같고 일치하지않는다면 비슷한 내용의 화면이 재생이 되는것같기도 합니다.

 

캡쳐된 화면에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설치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