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바다가앞 신선했던 주문진횟집 추천하고픈횟집임

바다가앞 신선했던 주문진횟집 추천하고픈횟집임바다가앞 신선했던 주문진횟집 추천하고픈횟집임

Posted at 2013. 12. 20. 17:18 | Posted in 〃 음식기행
반응형

 

  신선했던 횟집 


 

날추운데 안녕들하신지.. 이번에 강원도에서 들렸던 주문진횟집입니다. 강원도에서 회를 안먹고 오면 클납니다. 꼭 드시길바라면 저희는 이번에 주문진횟집으로 갔습니다.

 

바닷가에서 먹어서 그럴까요? 더욱맛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섬에서 살던 사람이라 회를 먹다보면눅눅한회가 나오면 정말 짜증날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간 횟집은 신선하게 나와서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www.주문진횟집.com <-- 횟집 홈페이지 입니다.

 

 

활어들 보이시나요? 각종어종이 다있습니다. 광어. 복어 , 참돔, 놀래미,우럭,농어.. 등등..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바닷가에 있는 회들이라그런지 더욱신선해보입니다.

 

 

보통횟집에가면.. 2만원광어 해놓고 안에들어가면 "싯가" 해서 6~7만원 받아먹고 하는 횟집들이 많은데 여기는 간판에 기본적인가격이 적혀있어서 확인하고 들어갈수 있어서 편했던것같습니다.

 

 

 

 

 

주문진횟집의 가장맘에들었던곳 바로 야외페이블입니다. 바로 어퍼지면 바다입니다. 말그대로 겨울이라서 야외에서는 먹지 못하는 부분이 상당히 너무 아주 아쉬웠습니다.

 

강원돌르 언제또올지 모르니말이죠.. 다음에또온다면 그때는 야외에서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술을 취할수가 없을것같습니다.

 

 

바다가 술을 부릅니다.

 

 

실내전경입니다. 저희가 다시 올라오는것때문에 펜션에서 체크아웃하고 조용하게 바다보면서 회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있지만 이렇게 좌식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사람들이 술한잔하면서 먹으로 오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을것같습니다.

 

 

기본스끼다시입니다. 스끼다시 종류또한 다른곳에비해 많이 나오는편입니다. 종류가 많이 나오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떠한것들이 나오는지가 더욱중요하죠..

 

 

지금와서 하는이야기인데.. 여기 사장님이 데코레이션을 상당히 좋아하시는것같습니다.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미각적인부분도 상다히 신경을 쓰시는것같습니다. 요리에서보면 느껴지시나요?

 

후각과 미각을 동시에 즐길수있게 해주심..

 

 

초밥입니다. 저도 초밥을 좋아하는편이라 집에서는 비싼건 못먹고 싼것만 먹고 돌아다니다가 신선한 초밥먹으니 기본 맛부터 틀리더군요.. 두서 필요없이 맛있습니다.

 

 

굴과 낙지 조개 전복요리입니다. 낙지 반대편에 썰어져있는게 전복입니다. 전복이 조금더 많았으면 했지만 전복이 워낙 비싸니 저정도로 만족 전복은 회로 드시면 맛있습니다. 삶은것도 좋긴하지만 저는 전복회를 더 좋아합니다.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쫀득하고 맛있으니 전복나중에 드신다면 회로도 한번드셔보시길..

 

 

구운 조개와 전복도 나오는데.. 저가운데 있는 물고기가 외관상으로는..빨간돔 같기도하고.. 잘은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맛은 좋았음..

 

 

 

메인요리죠.. 모듬회 입니다. 어떠한 고기들이 정확히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고기는 한..3~4종류로 보입니다. 종류가 중요하다기보단 신선해야겠지요.. 당연히 신선합니다. 눅눅하지않고 약간의부드러움과 쫄깃?함이 있습니다.

 

확실히 도시에서 먹는 회와는 맛이 다릅니다.

 

 

새우튀김입니다. 새우튀김은 바로 튀겨서 나오며 맛은있어 보이나 저는 새우튀김을 좋아하지는 않는 관계로 1개만 먹었습니다. 맛있는것같기는 하나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아니라 잘모르겠고 나주에가신다면 드셔보세요

 

바삭바삭함..

 

 

빠질수가 없지요.... 매운탕

 

매운탕은 개인적인생각으로 아주 맛있다는 생각은 없으나 소주한잔에 속풀면서 먹기는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가 조금만더 들어갔으면 좀더 국물이 시원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맛없다는건아니고 아쉬웠다는겁니다.

 

펜션에서 체크아웃하고 간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술을 못먹으니 말이죠.. 운전을 해야해서 정말 저녁에 바다 풍경보면서 소주한잔 먹으면 아주 좋을것같습니다. 더욱이 여름에 가서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한잔마시고 "캬..........." 하시면 스트레스 잘날라갈것같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회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회또한 신선하며 스끼다시도 좋습니다. 가장중요한 어퍼지면 바다라는점..

 

마지막회를 먹고 떠나야하는 동해가 못내 아쉽습니다.

 

 

 

음..다음 많이 발전했네요 스토어뷰가 가능하네요.. 스토어뷰로 내부 사진 자세히 보실수있네요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