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역에 저렴한 삼겹살집 맛또한 좋습니다.

백장미꽃 2013. 12. 11. 09:55
반응형

 

 

이런젠장!!!!!!!!!!!


 

기억이 나질 않는다.. 어제먹은 고기집인데 기억이 안난다.. ㅠㅠ

 

가격대비 괜찮길레 아 블로그에 올려야겠구나 생각하고 사진을 몇장찍었으나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가계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는다. 가계이름또한 현수막으로 되어있어서 똑바로기억할수가 없다..

 

이런젠장!!!!!

 

 

 

술이 덜깬 지금도 난 현실적이게 적어야한다. 적겠습니다...

 

우선 기본찬들입니다. 저중에서 가장맛있는건 김치와  고기와먹는 양파무침?이라고 해야하나요? 하여튼.. 각자 자리에있는저 무침.. 달콤한게 상당히 좋습니다.

 

나중에 돼지 껍대기를 서비스로 조금 주셔서 살짝먹어봤는데 그것또한 괜찮습니다.

 

 

 

제가 괜찮다고 하는이유는 당연히 가격대비입니다. 가격이 엄청비싸다면 당연히 좋아야겠지만 위에 사진에 보시면 평균적인메뉴는 7000원입니다. 저희는 저기에서 소금구이를 먹었습니다.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네요

 

 

 

원래저는 이동네에 살면서도 이가계에대해 모르고살았으나 아는 후배때문에 처음 가보고 가격대비 좋구나 라고 느낌....

 

 

 

저희가 시킨 소금구이입니다. 국내산이며 냉동이 아닌 생이더군요.. 확실히 생이 맛있습니다.

 

근데 궁금한건 저가격에 국내산 생고기가 가능하나...? 하는 의문이 듭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생고기고... 그것도 국내산이고.. 이러하니 의문이 드는건 사실이나 사장님을 믿습니다.

 

 

 

2인분을 시키면 덩어리로 3점정도가 나옵니다. 음... 육질이 사진으로 봐도 상당한 매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이건 마지막으로 여기서주신 서비스 콩나물국 음... 개인적으로 맛은있으나 계란을 빼시면 콩나물국 특유의 시원함을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란이 들어가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콩나물국의 시원함보단 계란 맛이 더 많이 났던것같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사장님이 다음부턴  계란을 빼주셨으면 하는바램..

 

아무튼.. 술도 덜깼는데 말이 길어졌습니다.. 결론은 가격이 저렴하고 고기가 좋아서 글을 적습니다.

 

 

 

가계이름은 기억하지 못하나 위치는 기억합니다. 지도에 첨부한 저위치에가시면 현수막으로 해놓은 고기집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