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발리 신혼여행 허니문 풀빌라 누사두아 리트리트 상세사진후기

백장미꽃 2013. 11. 29. 11:49
반응형

 

 

발리 마지막2일


 

홍콩에서1박후에 아스타나꾼띠에서 2박 그후에 다음날 누사두아리트리트 풀빌라로 이동합니다. 아스타나쿤띠에 있을땐 풀빌라치곤 살짝 작은감이 있었는데 누사두아는 엄청큽니다. 그냥.. 별장같음

 

하지만 인포에계신분은 아스타나분이 더 친절하심.. ㅎ 그렇다고 여기가 불친절하다는건아닙니다.

 

여기는 받은 패키지에 없던곳인데 저희가 돈을좀더 추가해서 직접골른 풀빌라입니다. 직접골라서 그런지 후회는 없었음 방또한 만족적입니다. 건물이 좀 오래되서 그렇지 좋습니다.

 

 

누사두아 리트리트의 인포 들어가는곳입니다. 너무 늦게 도착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하루를 그냥 버린느낌임 ..

 

 

여기는 해변가와 약15분거리에 있으며 해변가에 가고싶다고하면 사진에보이는 스타렉스로 픽업해줍니다. 올때도 픽업해서 대려와줍니다.

 

 

인포입니다. 가이드분이 모든 체크를 해주니 아주 편합니다.

 

아스타나쿤띠에서는 아침을 룸으로 가져다 주지만 여기는 아침은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식당에 부폐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침은 거기에서 드셔야하면 점심이나 저녁은 룸서비스로 가져다 줍니다.

 

 

 

 

 

 

누사두아리트리트 원베드룸


 

누사두아 리트리트의 원베드 룸입니다. 투베드도 있었나? 기억은 안나는데 일단 저희는 원베드 룸에 묵었으니 원베드룸으로.. 지금부터 누사두아 리트리트의 홍보용사진이아닌 실사진으로 내부를 감상하세요.

 

 

거실전경입니다. 쇼파가 상당히 편함.. 갖고싶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유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모든방이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주방입니다. 주방도 상당히 넓습니다. 와인 냉장고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스를 쓰게되면 가스비를 별도로 내셔야하며 냉장고안에 음류수들도 돈을 내셔야 합니다. 물빼곤 전부다 내셔야함

 

 

침실입니다. 침대에 꽃으로 장식해놓고 백조를 타올로 만들어놓았습니다. ㅎ

 

 

침실에서 찍은사진인데 커텐을 열면 바로 수영장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여기는 티비가 3대 있습니다. 거실에1대 룸에1대 욕실에1대

 

 

 

 

 

욕실입니다. 욕실또한 모든게 통유리 정면부에 타올있는데에 거기 사이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도 오픈임

 

 

 

 

 

욕조입니다. 여기욕조위에 티비가 있습니다. 티비보면서 목욕하시라고

 

 

방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정면에 식탁이 보이시죠? 주방입니다.

 

여기풀장은 입구쪽은 가슴까지오나 끝부분은 목까지 옵니다. 아이들에겐 깊습니다. 참고하세요

 

 

 

 

 

아까 말씀드린 오픈형 화장실 ㅎ

 

 

이런식으로 화장실에서도 침실이 보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은 전경입니다. 상당히 넓습니다.

 

 

 

 

 

2층모습입니다. 썬텐하는곳이 있고 추가로 바베큐 그릴도 있습니다. 여기

 

 

 

 

 

 

 

 

여기가 현관문입니다. 커텐을 열고 문을열면바로 밖입니다.

 

 

와인냉장고

 

 

지금까지의 사진은 밤에찍은거고 지금부터는 낮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좀더 자세히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수영장에도 마찬가지로 벌레들이 있습니다 외부다보니 조금씩은 있습니다. 죽은 벌레들이 하지만 방안에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건물이좀 오래되다보니 허름한 부분들이 있긴하나 뭐 그리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빌라의 다른방들인데 공사중인 방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여기는 메인풀장 입니다. 아침식사하는건물에 있는데 크기도 크고 산옆에 바로 있어서 좋습니다. 저희가 갔을땐 우기라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아니면 아침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습니다.

 

 

 

 

 

여기가 아침식사하는곳 여기는 야외 테이블이며 안으로 들어가서 음식을 가져오시면됩니다.

 

 

 

 

 

야외테이블바로앞에 숲인데 저기가 바다였다면 더좋겠지만 나름 운치있고 좋음..

 

 

 

 

 

 

 

 

식당으로 가는길입니다. 정면부가 인포쪽입니다.

 

 

여기는 단지가좀 크다보니 카트?로 태워주는경우가 있습니다. 인포 끝에쪽방이시라면 콜하면 저걸타고 태우로 옵니다. 그럼 타고 나가시면됨

 

 

 

 

 

 

 

 

이사진들은 그냥 동네한바퀴 빌라한바퀴

 

 

그리고 여기는 오토바이를 상당히 많이 타는데 저희도 빌릴수 있습니다. 하루빌리는데 8만루피아 약 8천원 정도입니다. 빌라에 오토바이 빌린다고하면 오토바이를 빌라까지 가져다줍니다. 그리고 국제면허증이 있어야하나 없어도 상관은없습니다.

 

 

 

 

 

룸에서먹은 점심식사 입니다. 상당히 친절하게도 다셋팅을해줍니다.

 

 

누사두아 리트리트 발리에 처음으로 가본 풀빌라다운 풀빌라였습니다. 물론 건물이 오래되서 조금 오래된티가 나기도하나 서비스와 음식또한 좋았고 특히 풀장이 아주 좋습니다. 방또한 큼지막하고 2층도있고..

 

나중에 기회가또 온다면 빌라에서 하루종일 있어도 잼있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오토바이타실줄아시면 꼭한대빌려서 타고 다니세요 길도한적하고 시원하고 좋습니다.

 

사진의 양이 너무 많다보니 손가락이 아프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2013/11/28 - 발리 허니문 몽키 포레스트 착한원숭이들과 함께

 

2013/11/28 - 발리 신혼여행 짐바란 씨푸드 디너 해변가에서 랍스터먹기

 

2013/11/27 - 발리 신혼여행 풀빌라 아스타나쿤티 상세사진 후기

 

2013/11/26 - 홍콩야경 백만불 레이저쇼 동영상 홍콩심포니 오브라이트

 

2013/11/26 - 홍콩의 일반적인 거리 홍콩은 밤만보세요

 

2013/11/26 - 홍콩 명품거리 하버시티 난구경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