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헤지스 남성 장지갑(HJWA0F210BK)리뷰 없어서 직접 올림

백장미꽃 2021. 5. 16. 19:52
반응형

 

지갑을 찾다가 괜찮은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 정보를 찾기 위해 온라인을 많이 뒤졌으나 다른 리뷰를 도저히 찾을 수가 없어서 내가 적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헤지스 HJWA0F210BK 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약 95,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지갑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 제품을 보다가 이 제품이 가장 맘에 드는 것 같아 행여나 제품의 실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적습니다.

 

 

헤지스 제품이며 백화점에서 배송을 받았기 때문에 뭐 문제되거나 할 제품은 아닌 것으로 보이며 실물 또한 상당히 깔끔합니다. 

 

이 제품의 실사진을 그리도 찾아 헤맨 이유가 위 사진의 좌측 때문입니다. 좌측에 수납할 수 있는 칸이 2개가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상단 부분이 뚫려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하면 흐르거나 넣어둔 게 분실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다른 디자인은 전부 맘에 드는데 저부분이 걸렸었고요

 

실제 받아서 돈이나 이것저것 넣어보니 지갑만 단독으로 들고 다니는 게 아니라면 크게 돈이 빠져나가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카드 수납하는 부분에 지폐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또 있기는 하나 많은 양의 지폐를 수납하기는 어렵습니다. 지갑 자체가 슬림한 디자인 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넣지 않고 간단하게 사용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지만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백화점에서 배송을 해주다 보니, 제품의 BOX 종이가방, 리본 이렇게 선물할 수 있도록 풀 박스로 해서 배송이 오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지갑을 알아보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단, 가방이나 클러치백 등 추가적으로 들고 다니는 분들에게 용의 합니다. 지갑만 주머니에 넣고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