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분실 아이폰 위치찾기 나의아이폰 찾기를 켜두세요

백장미꽃 2019. 4. 7. 20:26
반응형

꼭 잃어버려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기기를 변경하고 아이폰을 처분하기 위해서 찾는데 도무지 찾아도 어디에 둔 것인지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마지막 위치 보내기는 꼭 키세요

 

아이폰의 설정에 아이클라우드 메뉴에는  "나의 iPhone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 안에는 찾기와 "마지막 위치 보내기"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찾기 부분만 활성화가 되어있었으며 위치보내기는 활성화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꼴이 났습니다. 마지막 위치만 알더라도 거기를 전부 뒤질 것인데 도무지 어디에 두었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위치 보내기를 하시면 아이폰이 꺼지거나 배터리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경우 클라우드 서버로 위치를 전송하게 됩니다. 분실을 대비하여 꼭 필요한 메뉴지요.. 잊어버릴 일 없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꼭 켜 두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이폰의 캡쳐 부분은 스샷을 올리지 못하였음을 양해 바랍니다.

 

만약 두개를 전부 활성화시키셨다면 아이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 클라우드에 로그인을 합니다. 애플계정은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항상 비번이 헷갈립니다. 비번의 첫 글자는 대문자라는 거..

 

▲ 이중 인증을 요하나 아이폰을 잊어버린 저로서는 이중 인증은 필요 없고 나의 아이폰 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기기가 켜져 있다면 위치를 확인하나 제기 기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어 그나마 마지막 희망으로 가지고 있던 위치 찾기에 실패하였습니다.

 

▲ 무든 기기 쪽에 선탤을하면 내가 사용하는 애플 기기들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찾고자 하는 기기를 선택해 주셔도 되며,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다면 아래쪽에 보이게 됩니다.

 

 

▲ 역시나 오프라인으로 보이지가 않습니다. 사운드 재생은 아이폰이 켜져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분실 모드는 아이폰을 누군가 습득했을 때 회신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기재하거나 메모를 남겨놓습니다. 아이폰 지우기는 데이터를 삭제하게 됩니다.

 

내.. 아이폰아 어디서 어떻게 지내고 있니?? 형이 많이 그립구나.. 인제 돌아와 주지 않으련??

 

[〃 IT/〃 컴퓨터 H/W] - i7-4770 + GTX760 + 10G ram + SSD 배틀그라운드 빠른로딩

 

i7-4770 + GTX760 + 10G ram + SSD 배틀그라운드 빠른로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을 적지 않을려고 하였으나., 이번에 로스트아크 게임때문에 기존 HDD 에서 SSD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배그를 혹시나해서 접속을 해봤더니 아주많..

ansths.tistory.com

[〃 리뷰/〃 삼성] - 갤럭시 노트9 미드나잇 블랙 아이폰에서 넘어옴

 

갤럭시 노트9 미드나잇 블랙 아이폰에서 넘어옴

갤럭시 노트9 미드나잇 블랙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알뜰폰에서 구매하였으며 할부원가가 55만원입니다. 원래저는 안드로이드 유저 였으며, 안드로이드를 쭉 사용하다가 아이폰7으로 넘어갔습니다. 확실히..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