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하이패스 온라인 등록방법 명의변경 및 차량변경

백장미꽃 2020. 1. 10.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번 가지고있던 차량을 k카를 통해 판매하고 k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하이패스가 있었으나, 중고로 구매한 차량에도 무선 하이패스가 있어서 구매한 차량의 하이패스를 그대로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상으로 해당 기기를 재등록 하였습니다. 재등록은 하이패스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xtoll.co.kr/main.do

 

하이패스 서비스 통합

통행료 사용내역 조회, 미납 통행료 납부,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하이패스 단말기 명의변경 및 해지, 선불 후불 카드 신청

www.extoll.co.kr

 

가장 처음 하셔야 하는건 등록할 하이패스를 가지고 와서 컴퓨터에 USB케이블로 연결합니다. 그리고 하이패스 전원을 켜야 컴퓨터에 USB인식을하고 드라이버가 설치되기 시작합니다. 위에 제품은 볼륨키를 누르니 하이패스가 켜비고 컴퓨터가 인식을 하였습니다.

 

 

 

캡쳐를 뜨지는 못했으나 상단부분에 단말관리에 가면 "차종 및 명의 변경" 메뉴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단말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해당 단말이 확인되며 기존 정보가 보이게 됩니다.

 

본이 아니게 이전 차주분의 성함을 알게되네요 기존 차주분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으며 변경할 정보를 등록합니다.

 

이후 휴대폰 인증만 인증을 하면 단말 등록은 완료됩니다. 아주 간단하니,. 굳이 고속도로에서 방문하여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변경된 정보를 출력할수도 있고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온라인 상에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정보/〃 법율/생활정보] - K카(K car)온라인 구매 홈서비스를 통한 티볼리 구매 후기

 

K카(K car)온라인 구매 홈서비스를 통한 티볼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타던 라세티를 처분하고 Kcar를통해 중고차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했으며 그 일련의 과정을 적어볼까 합니다. K카에서 구매하기전에 K카 SK엔카, KB차차차에서 매물을 매번 확..

ansths.tistory.com

[〃 나의 이야기] - 티볼리 실내등/번호판등 LED교체 DIY작업

 

티볼리 실내등/번호판등 LED교체 DIY작업

안녕하세요. 티볼리 중고 차량을 구매하고., 소소한 DIY를 시작합니다. 금일은 티볼리 차량 실내등/번호판등/콘솔박스/트렁크/화장등 교체 하였습니다. 교체 작업은 괸장히 간단한데 화장등 뺄때랑 운전석 실내등..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