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크롬 확장프로그램 계속 설치가 나올때 확인방법

백장미꽃 2018. 6. 7.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드컵이 성공하길바라며, 또 네이버가 개편을해서 여러힘든 부분이 사라지길 바라며, 글을 한번적습니다. 월드컵 최종 평가전 한다고 해서 그걸 보고자.. 크롬으로 이용을 하는데 이놈의 확장프로그램은 왜자꾸 나오는지.. 그부분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최초이시라면,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게 맞으나 이전해 했는데 또나온다면 아래처럼 따라해주세요


확장프로그램 


제가 아래 적는 글은 네이버 고화질 생중계에 관한 확장프로그램이며 굳이 이게 아니더라도 다른 프로그램에서 동일하게 나온다면 똑같이 처리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인제 크롬에 너무 익숙해 져버려서 익스플로러를 거의 쓰지 않아.. 크롬에 여러 기능들을 찾고있습니다.





최초 이라면 위에처럼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기가 나옵니다. 기타 다른프로그램들의 확장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동일하게 나올겁니다.



▲ 설치하기로 들어가면 해당 어플에 대하여 설명이 있고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평점이 너무 안좋습니다. 네이버 플러그인 .. 뭐 네이버의 기준에 맞춰야하니.,. 추가를 합니다.


근데 여기서 추가를 하고 다시 실행을 했을경우에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면되는데 맨처음 스샷화면이 동일하게 나올때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구동이 안된다는 뜻이죠..



▲ 크롬에 추가를 통해 추가를 하였음에도 동일하게 나온다면 설정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크롬의 설정에 들어가서 "도구더보기">"확장 프로그램" 을 선택합니다.



▲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니 ., 역시나 네이버 동영상 프러그인이 꺼져있습니다. 나는 끈적이 없는데 말이죠.. 확장프로그램을 계속 설치해도 기능이 꺼져있어서 지속적으로 설치하라고 나왔던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을 켜줍니다.



▲ 켜주고 나니 내가원하는 고화질로 드디어 재생이 됩니다. 1080P로 말이죠..


굳이 네이버 스티리밍이 아니더라도 다른 크롬의 어플중에 지속적으로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나오신다면 위에처럼 한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가 되어있어도 실행이 꺼져있으면 구동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