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하이패스 후불 영수증 발급 및조회 하기

백장미꽃 2013. 8. 26. 14:33
반응형

 

사용내역확인은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요즘 하이패스 많인들 사용하실겁니다. 저처럼 후불로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으신걸로 알고있습니다. 후불로 사용하고나서 영수증 처리나 여러일때문에 확인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그절차에대해 잠시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하이패스 홈패이지 https://www.excard.co.kr/main.do 에 접속을하셔 서 로그인을하시면됩니다.

 

 

 

로그인은 별도의 회원가입이아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합니다. 그러니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있는 컴퓨터에서 로그인을하셔야합니다. 최초화면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부분을 클릭하셔서 등록을 하시면되는데 절차는 간단합니다. 그냥 주민번호 인증서 로그인비밀번호 몇번적으면 완료 그리고나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하시고 사용내역을 클릭하시면  화면처럼 최종접속일과 후불사용액 사용카드등 기본적인 정보가 화면에 출력이됩니다.

 

 

 

그리고 날짜에맞게 원하시는 날짜로 설정하신후 조회를하시면 목록을 쭉.. 보실수가있습니다. 시간과 출구정보 금액 등등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며 모든 영수증은 영수증출력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프린터에서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출력을 하시면됩니다.

 

방법은 간단하죠? 뭐 어려운건아니니.. 일반컴퓨터에서는 접속하셔도 확인이 불가능하며 꼭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있는 컴퓨터에서 접속하셔야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