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이미지 사진에 반듯하게 선긋기 편집 - 포토스케이프

백장미꽃 2013. 9. 9. 14:04
반응형

 

반듯하게


 

아 정말 별거아닌건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물론 포토샵으로는 가능하지만 선하나 반듯하게 긋기위해 포토샵까지 하는것은 조금 아니라는 생각에 여러군데를 찾아다녔습니다.

 

티스토리 사진 추가 메뉴에서는 아무리 뒤져도 정사각형을 그린다거나 반듯하게 선을 그을수있는방법이 없습니다. 오로지 마우스로 반듯하게 움직이는 방법뿐이..

 

 

위에 메뉴에는 반듯하게 선을 긋거나 내가 원하는 부분을 깔끔하게 사각형으로 표시한다거나 원을 그릴수 있는 부분은 없습니다. 아직까지는 뒤지지 마시고 헛고생합니다.

 

 

사각형에 선을 그은모습입니다. 훨씬 보기좋고 깔끔하죠?

 

다른 블로그들을 뒤져보면 사진을 보기좋게 중요한 부분을 표시한다거나 할때 어떻게 하는것일까.. 티스토리 사진편집에서는 불가능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하나하나 뒤지기 시작합니다. 처음 포토웍스를 뒤져보았지만.. 포토웍스에서는 선을 그리는것 자체가 불가능 그래서 찾은게 포토 스케이프!

 

 

2013/06/27 - 사진합치기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악성코드없음!!PhotoScape

 

포토스케이프가 없으신 분들은 다운받으시고 포토스케이프 실행을 시키시고 "사진 편집" 메뉴로 이동하시고 원하시는 파일을 불러옵니다. 기리고 아래메뉴에 개체라는 메뉴가 있는데 저부분에서 원하는 선이나 모양 등을 넣으시면 됩니다.

 

다른분들은 아주 간단한건데 저에게는 어디서 하나 찾기가 힘들었네요.. 다른 방법도 많을것같은데 더좋은 방법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