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내 사이트및 블로그 페이지 로딩속도체크 구글 Testmysite

백장미꽃 2017. 5. 10. 2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한번 페이지 로딩속도와 관련된 글을 올렸던것같은데 이번에 구글에서 이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서 올려보고자 합니다. 일단 구글은 다들 아시다싶이 안정된 기관이니 한번 확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내가 이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구글 페이지를 보다가 어찌알게 되었는데 경로는 확실치 않아서 아래 URL을 남겨 놓습니다.

 

구글 사이트 테스트

 

구글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테스트 이며 사이트의 로딩속도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로딩 속도및 어떤 부분에서 어떤게 잘못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https://testmysite.thinkwithgoogle.com/intl/ko-kr?utm_source=google_search&utm_medium=mpushup&utm_campaign=c_kr

 

사이트 테스트 URL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테스트 하고자하는 페이지의 URL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넣어주시면 로딩이 끝난후 테스트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테스트 속도가 나왔는데 아주 안좋으네요 제 블로그는 뭐 50점을 넘기기 힘듭니다. 그정도는 예상 했습니다. 제 블로그가 조금 어지럽게 되어있는 부분들이 있어서요

 

 

세부결과는 E-Mail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서 페이지의 상세 보고서를 받아 보실수가 있습니다.  페이지의 내용에는 여러가지 수정 부분들이 나와있습니다. 해당부분들을 보시고 페이지를 수정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페이지 로딩과 관련된 부분이니 한번쯤 체크하셔서 확인하시면 좀더 쾨적한 블로그운영을 하실수 있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