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녹스를통한 리니지2레볼루션 컴퓨터로 하는방법

백장미꽃 2017. 1. 11.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PC에서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로 삼성 사이드싱크를 이용해서 하는 방법을 한번 적어드렸는데 이번에는 녹스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뭐 어려운건없고 설치만하고 계정연동만 하시면 가능합니다.



녹스는 그냥 검색만해도 나오는 사이트라서 따로  URL은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화면 중간에 "다운로드"를 통해서 다운을 해주시면됩니다. 우선 녹스와 사이드싱크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적자면 ..


녹스 : PC에다가 녹스라는 안드로이드 앱구동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그프로그램을 통해 안드로이드앱인 리니지2레볼루션을 다운받아 PC에서 구동하는 방식입니다. 장점은 매끄럽게 진행은 되는 편이나 화질이 너무 안좋음 그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찾어도 나오지도 않고 화질없이 그냥 게임만하고 오토만 돌리신다면 쓸만하긴함.


사이드싱크 : 간단하게는 휴대폰의 화면을 PC로 송출하는 방식입니다. 모든 구동은 휴대폰에서되며 화면만 PC를 통해 보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점은 녹스보단 화질을 좋게 보실수 있으나 와이파이 USB케이블 방식이라 끊어짐이 발생될수있음 핸드폰에 다른 알림 및 전화등이 오게되면 중단해야함.


[〃 IT/〃 프로그램] - 리니지2 레볼루션 PC에서 플레이하기 SideSync이용방법

이전에 적었던 사이드싱크 이용 방법입니다.




▲ 녹스 다운을 받으셨으면 바로 인스톨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 인스톨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UI부분에 대해서 기본적인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 초기화면인데 테블릿 화면이랑 비슷하쥬? 모바일 화면으로도 실행시키실수도있고 픽셀을 직접 지정하실수도 있습니다. 기본은 테블릿모드로 실행이 됩니다.



▲ 안드로이드 앱인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구글계정을 넣으셔야지 당연히 다운이 됩니다. 그냥 테블릿을 새로 구매하셔서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할듯.






▲ 다운을 하시고 계정연동을 하시면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구글계정으로 할려고 했는데 안되어서 저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했습니다.



▲ 프로그램 총 파일 다운로드 장면입니다.


[〃 IT/〃 컴퓨터 S/W] - 모바일게임 PC에서 뮤오리진 실행 2가지방법 블루스택2 SideSync

▲ 녹스와 비슷한 블루스택 이용 방법입니다.



▲ PC에서 플레이되는 영상입니다. 화질은..뭐 직접 판단하시길.. 녹화 해상도가 안좋은게 아니고 화질이 원래 저렇습니다.



▲ 최종적으로 하고 실행한 모습인데 아.. 화질은 정말 안습임.. 차후에 화질 개선할수 있는 방법에대해 알게되면 그때다시 한번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게임은 화질이 어떻게 구동이 되는지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리니지만 그런건지 게임자체가 화질이 저렇게 구동이 되는지.. 

반응형